하기르
베히모스
하키드나
카멘1~4
아게오로스

모두가 다 아는 포셔 뇌명 3오의 트리썼습니다(420신속, 질증X, 저받O)

빡딜타임에 딜 영수증 잘나오는건 뭐 공연한 사실이니 장점은 빼고 단점만 얘기해볼게요

앜패 열기전 기존 4오의 배마랑 비교한것

하기르>별로
265줄 톱니때 이전과는 다르게 매우 불쾌함, 버블을 채워야 화룡을 쓰는데 버블을 채우려면 붕천을 써야하고
붕천을 쓰면 카운터를 못치는 불쾌함(근데 이건 한번 경험해봐서 다음주부턴 괜찮을듯)

순간이동(큰 손 나오는거), 공중 협카 등 보스패턴 때문에 바속 날린 경우가 내 예상보다 많음
확실한 패턴에 사이클을 시작해야하다보니 오히려 16초 사이클보다도 긴느낌?

사이클이 길어져서 공간왜곡때 벽->아델때 바창 쿨이 애매하게 남음
12~13초 사이클일땐 이 패턴 전에 딜타임 가져도 벽->아델때 아슬아슬하게 사이클 맞앗는데 이젠 안맞음
남들 아드빨고 빡딜할때 평타쳐야함, 이후에 선풍기, 왕장판 나오면 걍 딜 나락

베히모스>존나 별로
바닥 장판(중간중간 위로 치솟는 넘어지는 조그만 원 장판) 못피하면 딜 나락감
내가 잘 피해도 남들이 가지고 온 장판에 넘어지는 경우도 있어서 파티원 혐오 생김

머리 파괴 이후 딱 1사이클만 들어감
예전엔 1사이클하고 타이밍 맞으면 폭 창도 넣을수 있었는데 이젠 16초 사이클이라 아예 안됨

하키드나>매우 좋음
에키드나는 보스 패턴이 길고 기믹이 많아서 여긴 원래 폭딜이 좋다보니 사이클 삑나는 경우도 많이 없고
딜타임, 버프타이밍도 확실하다보니 확실히 쎄진게 체감됨 굿굿

카멘1~3>좋음
1관->넘어뜨리는 패턴 많아서 그냥 그럼, 1관은 예전이랑 별 차이 없는듯
2관->순간이동 패턴 있어서 체감은 구린데 그래도 딜타임 확실한 패턴 있어서 괜찮음, 이전보단 쪼금 구린 느낌
3관->격돌 너무 좋음 격돌 짱짱 감사합니다

카멘4>좋음
대격때문에 너무 좋음 영수증 짱짱

카멘은 이젠 앜패딜러끼리가면 너무 딜찍이라 딜파이 보는것도 별 의미없는거같긴 합니다

아게오로스>JOAT
구슬깨면 딜나락감
바속썻는데 사라지면 딜 나락감
이거 매일 돌아야하는데 배마가 싫어하는게 너무 많음 시발시발


총평
뇌명이 너무 안어울린다고 생각함
딜이 센것도 아니고, 버블을 많이 채워주는것도 아니고, 이동기로서의 역할을 제대로 하지도 못함
말 그대로 넣을게 진짜 없어서 넣은 느낌?
얘때문에 용포에 쓰던 영풍까지 넣어줘야하는데 밥값을 너무 못함

붕천이 너무x100 중요한 스킬이 되어버림
보스패턴상 내연을 못비벼서 버블이 모자라는 경우가 있는데
이럴때 붕천 시작을 못한다는게 얼마나 큰 족쇄인지 깨닫게됨
붕천이 밀리면 화룡이 밀리는 대참사가 나기때문에 신중하게 써야함

내연 기감최속은 생각보다 별로 어렵지도 않고 문제라는 생각이 안들었음
오의준비 1스택씩 보너스 생긴다고 생각하니까 좋은거같기도?

첫주차라 생각지도 못한곳에서 발목잡히는 경우가 좀 있었는데 뭐 이건 하다보면 늘테니 차치하더라도
구조적 한계가 좀 있는거같아서 전반적인 플레이 경험은 되게 별로였음

오의배마 앜패 잘받은 편이라는데 솔직히 앜패 딜러 몇개씩 키우는 사람이 몇이나 되겠어요
진짜 잘받은 애들하고 비교하니까 좋다는 말도 별로 공감 안됨

다음주는 2오의 800신속 한번 해보고 둘중에 결정할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