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밸패담당자였다면? 재미로 끄적이기

비기버서커 폭주 중 적에게 주는 피해 롤백
→ 30% > 36%

버서커 아이덴티티 수급량 20% 증가
→ 윈블(스위프트), 템페(휘몰), 브슬 3스킬 폭주완료 및 유사시 윈블 이동기 활용

숄더차지 카운터추가, 2트포 연속돌진 체인스킬 > 스택형
→ 마운틴크래쉬 대체스킬 숄더차지로 카운터 + 이동기 채용, 슬레이어처럼 스택형 변경으로 범용성 확대, 레이드 환경변화에 따른 정화 룬 채용

레더 유지시간 8초 > 12초 4초 증가
→ 레더 4초 증가로 경직된 딜사이클 소폭 완화

오버드라이브 백어택추가, 3트포 한계돌파 선후딜 소폭감소,차징시간 20% 감소, 스킬범위 20% 증가, 차징 중 방향전환속도 100% 증가, 딜표시의 단일화 (2타 > 1타)
→ 오버드라이브 시전시간 감소로 폭주 후 피면 (2.5초) 활용, 백어택 추가로 인한 아크패시브 일격(치명타피해 증가) 적용 및 ㅈ버러지 안상버리고 기습의 대가 채용가능

2각성기 버서커 퓨리 백어택추가, 차징시간 20% 감소
→ 아크패시브 일격(치명타피해 증가) 적용 및 ㅈ버러지 안상버리고 기습의 대가 채용가능

블러디러쉬 룬채용 가능 및 시전 중 스페사용가능
→ 질풍룬 채용 및 스페캔슬 가능으로 경직된 플레이 완화

피니쉬 스트라이크 폭주시 쿨초
→ 비기버서커 모든 주력기 폭주시 쿨타임 초기화 통일



말도 안되게 큰 개선을 바라는 것이 아닌 비기버서커 주력으로 하는 한 유저로서 플레이중 불편함을 느낀것들에 대해 현실적으로 개선해 줄만한 것들만 추려봤습니다. 이렇게 보니 타직업에 비해 버서커가 참 개선할 부분이 많긴 하네요. 지금 딜은 나쁘지 않게 나오지만 전체적으로 스킬들이 경직된 부분들이 많다고 필자는 느낍니다.

그저 재미로 봐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