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점' 기준임.

눈가루가 베스칼에서 졌던 비기는 당연히 많이 쓰는 사멸 비기 기준이고

사멸 비기는 다들 알겠지만 족쇄를 달고 있는 상태에서 자버프 타임어택을 추가한 상태에서 온 몸을 비틀고 한번 더 꼬은 상태로 운적인 요소가 크게 작용하는 세팅임.


다시 말하지만 저렇게 발광을 해서 나온 '고점'이 저 중간급 위치라는 거.

사멸 비기해 본 사람들은 알겠지만 기본적인 폭주 아덴 관리, 레더 족쇄, 8초 타임어택, 2초가 넘는 말뚝딜 아덴기, 심각한 주력기 선후딜을 달고 있는채로 빽을 쫒아다녀야함. 다른 사멸마냥 이동기라도 좋은가? 노노 윈블 쓰레기임.

당장 2초가 넘게 시전되는 블러디러쉬 막타 2틱 때 보스가 돌거나 그러면 바로 저세상 DPS가 뿜어져나옴.

1. 과연 지금 금손 직업이니 고점이 열린 직업이니 하는 것들이 이만큼 불편할까?

2. 8초안에 2.5초짜리 못 움직이는 아덴기랑 이동기없이 느린 선후딜의 주력기 3개를 남은 5초동안 빽에 꽂는 불쾌함을 갖고 있는 직업이 있는가?

3. 주력기 아덴기와 자버프 쿨이 안 맞아서 기다려야하고 재폭주를 위해 짤딜기 4개를 봉인해놓고 있어야하는 불쾌함을 갖고 있는 직업이 있는가?

아님.

지금 핀트가 비기 위치가 왤케 높냐 이러고 있는데 저 중간 수문장 위치가 높게 측정된 것 같다가 문제가 아니라

사멸 비기같이 불합리하고 불편한 세팅의 고점이 중간따리 밖에 안된다는 게 문제인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