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전사의 비기

광전사가 숨겨둔 기술.

평소에는 감춰두다가 적기에 꺼내어 쑤시는 역전의 일발.

파보면 파볼수록 얘는 지금 이름이랑 정 반대의 방향을 걷고있음..

현재까지 비기에게 주어진 버프의 내역은 크게 두 가지
1. 딜관련 딸깍패치 - 이건 결국 숫자노름이고
2. 아덴관련 시간, 수급량 및 쿨타임 리셋 패치

2번이 비기와는 정말 동떨어진 패치라는거..

폭주 시간을 조금 짧게하고
수급량을 늘려주고 쿨타임 부담 완화로 폭주 충전을 용이

이건 그냥 충전시간 있는 빨간 광기지 비기가 아니라는 것...

항상 패치마다 얘네는 왜 자꾸 비기를 광기처럼 만드려고 하지??
하고 생각했음
결국 비기 가도 블러드러쉬라는 '혼자 쿨 따로노는' 주력딜이 하나 추가된거지 주력기는 다 비슷함
레더라는 자버프땜에 쿨정렬을 똑바로 못하면 나락가는 dps로 스트레스받기 마련임.

결국 구조 개선이 아니라 개편급 리워크만이 비기의 개성을 살릴 유일한 기회라는거 ㅇㅇ..

그래서 내가 생각한 비기는 버프의 지속시간 형이 아닌
'다음 평타의 강화' 같은 방향으로 가면 재밌을 것 같음 ㅇㅇ

세부적으로 들어가면

0. 일단 레더는 없애 ㅅㅂ 좀 그냥 없애
1. 폭주시 새로운 버블 아덴이 생김. 기본 기술들을 맞추거나 특정 기술을 사용하면 버블이 참. 최대 3버블
2.  x키를 누르면 다음 평타가 강화, 모션이 변경되어 강하게 찌르거나 베어버림.
3. 중첩사용 가능함. 상황에 따라, 아덴 비축량에 따라서

x 강화평타
xx 존나강화평타
xxx 존나씹미친또라이강화평타 - 이후 현타.

물론 여기에 x 누를때마다 칼이 빨개진다던가 칼이 살짝 커진다던라
칼이 두근거린다던가 이런 이펙트 넣어놓으면

아드 x x x 존나빨갛고커다랗고두근거리는칼로보스대가리쩍!!!

이런 낭만넘치는 조작감이 나올 수 있지 않을까? 딜뽕도 보고

라는 내용의 소설 한 번 써봤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