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섭에서 비기를 현타없이 폭주 무한으로 설정하고 가장 dps가 높은 특성비율인

640/1370/440
(1370은 레더 피니쉬 오버드라이브를 제외한 5개 스킬로 폭주할수 있는 최소값
440은 갈망시 공이속 풀이되는 신속 최소값
540/1800/120 트리는 본섭과 마찬가지로 위 싸이클보다 낮은 dps값을 가짐 대신 
헬블을 제외한 4개의 스킬과 레더or 평타 5~7방으로 폭주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나
무한폭주 측정이므로 고려하지 않음)

으로 측정시 광기와 거의 동일한 dps 값을 가집니다. 폭주시 광기와 차별화된 강함을 보여주는

본섭과 다른 양상입니다. 이렇게 된다면 한 싸이클에서 순수 딜량의 차이로 인한 차별점을 보여줘야하는데

광기의 즉발헬블이 추가되면서 기존 오버드라이브 한계돌파 3주력은 광기보다 1싸이클 딜량이 낮고, 

오버드라이브 무자비함 사용시 레피오버블러디가 광기의 레피오헬소보다 

 20%  정도 레피오버헬블13%정도 한싸이클 딜량이 높은데, 이경우 3번중 1번은 레피오버드라이브이후

헬or블러디가 없기 때문에 딜 몰아치기가 유의미하게 차별점이 있다고 보기도 어렵습니다.

싸이클 난이도도 레피오버 헬블or블러디가 레피오헬소보다 쉽지도 않습니다. 

그나마 최고 폭딜인 레피오버(한계돌파)블러디러쉬가 광기 사이클보다 40% 정도 높은 딜량이지만

이후 오버,블러디를 계속 이어 붙여서 사용하거나 싸이클을 다시 맞춰 사용해야되는데

한싸이클 후 바로 기믹이 나오는 딜찍형태가 아닌이상 안하는게 좋아보입니다.


폭주 가동률이 기존 비폭주 18~30초 폭주 105~120초에서

테섭, 비폭주 9~16초 폭주 70~83초 로 변화를 주면서

단순하게 폭주 가동률로만 봤을 때 기믹이 없다고 가정시 본섭 70~75%에서

테섭 80~85% 정도 조정을 하고, 이상적인 플레이시 레더 피니쉬 오버드라이브까지 아낄수 있다 판단하에

 광기와 dps차이를 없앤 것 같습니다.


폭주가 7초정도 남았을 때 브슬이나 템페 쿨이 돌아온다면 빠른 폭주를 위해 이 스킬을 사용하지 않고

기다려야하는 단점, 스킬4~5개를 사용해야 폭주게이지를 채울 수 있는 단점을

오로지 각성기 뽕맛으로 상쇄시켜야하는데 턱없이 부족해보입니다.

통상적인 레이드에서 비기가 광기보다 고점이 높아지기도 매우 어려워 보이고

각성기 한방날리고 반피까는 딜찍이 아닌이상 성능만 봤을때 비기는 장점이없습니다.





최소한 헬블레이드 대지뒤집기와 블러디러쉬이 딜계수 상향은 이루어지고 넘어오는것이 맞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