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격 단련
    • '충격 단련'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충격 스킬의 피해량이 10/15/20% 증가하며, 매 초 마다 최대 충격 에너지의 2/3/4%를 회복한다.
      • 변경 : 충격 스킬의 피해량이 10/15/20% 증가하며, 충격 스킬 사용 시 소모한 충격 게이지의 5/10/20%를 되돌려받는다. 투지 발산 상태에서 공격 속도가 20% 증가하지만 지속 시간이 5초로 감소한다.

매 초 마다 최대 충격 에너지의 2/3/4%를 회복한다.

이거 왜 없애버린건지 도저히 이해가 안 되고

 

ㅈ같음을 배로 느낄 수 있는 환장의 콜라보

투지발산 진입하면 3초 감소가 아니라 n%로 감소하던지

일망 의존도가 ㅈㄴ 높아짐, 일망 쿨초의 단점이 더더더더욱 부각됨

치적도 아크패시브 깨달음에 날카로운 타격, 치명적인 투지 사이드 노드로 넣어버렸는데

문제는 깨포가 최대 92 포인트까지 확보할 수 있는 상황에 한개씩 찍으면 각각 1레벨, 하나에 몰빵하면 2렙 찍기 가능한데(그럼 일방타격은???) 치적도 겨우 1~4%만 오르고 걍 이걸 직각, 아덴 기본 효과로 주면 될 걸 앜패로 줘버리고

충단 장점은 한방딜이 좋음, 놀랍게도 이게 끝임

나사 심하게 빠진 극한으로 불쾌한 지속 딜러임 그냥

개인적으로 충단은 한방 딜러로 개편하는게 맞다고 보는데

그럼 가속화 자리에 대지 가르기처럼 아덴 스킬을 넣고 충단 5초 감소 디버프를 없애야할텐데

한편으론 이렇게 극한으로 불쾌한걸 끝까지 안 고친 스마게가 오히려 대단하다고 생각이 들 정도고

얘네 진짜 충단 한번이라도 해봤는지 궁금할 정도임




체술에서 충단으로 충단에서 체술로 다시 돌아가는데 실링 1억 선이 깨져버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