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술(원아기저돌-날타 찍을거 대비 예둔 뺌)
일단 뭉가땜에 스트레스 받았는데 내가  스펙(치적,공이속)을 올릴 만큼 뭉가땜에 고점도 올라감
그래서 당장 풀효율 못내는것에 그러려니함
신속캔데 고점이 어느정도 뚫려있다는것에
의의를 두면 만족스럽다
그리고 유입률도 괜찮은편 나쁘지 않아보임

충단(원아저기예)
솔직히 지금은 잘모르겠음ㅋㅋ
예전에는 그래도 체술하다가 충단 넘어가는 사람 좀 있는편인데 지금은 굳이?
제일 문제는 사이드 노드가 씹창난거
3티어날타(치적) 4티어 치명적인투지(조건부 치적)
사람들은 더킹이 젤 별로라고 하지만 난 위에 얘들이 더 문제임
왜냐하면 깨달음 포인트가 풀리면 미래는 암울 그자체이기 때문

총평
스마게는 체술의 충단화&충단의 체술화를 그린거 같음
사멸의 정상화가 된다면

체술은 고점이 높아졌다고 볼수있지만 어차피 1티어의 선을 넘을수없게 설계해 놓았기 때문에 뒷짐 라인까진 볼수있다봄

충단은 진짜 하는놈만 하기때문에 평균치는 높게 나올수도 있지만 현재로선 데헌 꼴만 안나길 기도할수 밖에 없음

종합적인 부분은 하나만 개선 받을 수있다면 일망로또만 어떻게 해주면 불쾌하지 않고 재밌게 플레이 할 수 있을것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