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 생략하고 마지막부분만봐도됨

옛날부터 전태했던사람이
전태=못하는사람 인식때부터 계속 전태만했음
솔직히말해서 아크패시브나오기전까지만해도
고기<전태라고생각했음

딜=실전딜 전태승,딜찍 고기승
무력=지속 전태승,순간 고기승 (두사이클 긴무력 전태승)
유틸=넬라 고기승 본인편함 전태승
        시너지 고기승  파괴 고기승

솔직히 실전에서 넬라랑 증함시너지 파괴 제외하면
웬만한 요소는 다 전태가 앞선다고생각했음
다만 증함시너지로 인한 rdps때문에
(다만 고점은 고기가 앞선다고생각)

문제가 이번 아크패시브인데
격차가 더 커졌다고 생각함
유틸면에서 전태가 많이 유리해짐
전태는 무력좋아지고 사이클에서 해방됬는데
고기는 각종 족쇄가 덕지덕지붙음
그렇다고 그만큼 딜을 더받았나?
깨달음탭에서 더받긴했지
근데 진화탭에서 전태가 훨씬잘받음
사멸이랑 환각의 세트효과밸류차이가 너무 넘사임

고기가 가진장점이 파괴+증함시너지밖에안남음
근데 파괴? 솔직히 무력이야 빡센레이드있지만
파괴가 빡센레이드는 없었음 장점이긴하지만 있으나마나한 장점임
남은건 증함시너지밖에없음

근데 이번패티로인해서 고기 난이도가 올라가고
아크패시브 딜증도 애매한테
기존처럼 rdps가 유리할까?
이전에도 고기전태 비교했을때 전태가 개인딜은 유리해도 쌍사멸 rdps까지 가면 고기가 조금 유리하다 느낌이였는데
아크패시브차이로 개인딜차이가 시너지차이를 넘어설거같음

본인딜을 좋아하는사람은 방격버캐전태
튼튼한 탱커좋아하면 전태
다재다능국밥좋아하면 고기

이런식으로 잘만 다녔는데 굳이 싸울이유가없다봄
고기 ㅈ됬으면 워로드 절반의 인식이 ㅈ된다는건데
뭐하러 싸워 끌어올려야지

솔직히 버프필요하긴함
나름 고기전태밸류 엇비슷해서 취향맞춰서 잘다녔는데
다 전태로 전향하잖어

고기나 전태나 둘다 워황이야 싸우지말어
우리끼리 싸울필요가없음 우리들이 버프먹을땐 항상
최저임금상승으로 인한 워로드 전체버프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