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1페이즈

기본적으로 조우에 갈망받고 방돌로 먼저 달려간 후
도발로 첫 패턴 끊으면서 파티원 합류 시간 벌어줍니다.

두번째 도발(증함10홍기준)은 저항이니 시너지용으로 보통 넣습니다.

세번째 도발이 주시카운터 전에 돌아오고
도발저항이 보통 풀린상태입니다. 저는 보통 여기서 한번 쨉니다

사라지면서 6분신 레이저 패턴을 끊는 용으로 쓰거나
섬열파 > 강화 섬열파 어그로 파티원일때 피격된경우 끊어줍니다
(빽사멸딜러가 둘이라면 대각4분신 + 헤드 오른손왼손도 끊으면 굿)

아니라면 주시카운터 이후에 사용합니다

대어파 공속트포 미채용, 신속0 기준으로 대어파로 주시 1카2카 둘다
쳐집니다. (공속트포나 신속기준은 확인안해봄)

파티원보고 머리고정만 확실하기 잘 해달라 하고 주시카운터 수행

이후 하누 위치보고 백 잠겼는지 확인해서 공격사거리 밖에서 조금
뺄지 그대로 정권 찌르기 후 반갈 유도할지 정하시면 됩니다.

정권 유도 후 건틀릿(합의한 방향)으로 걸어가서 반갈 빼주고
스페 또는 걸어서 흰색팔쪽으로 가서 증함 배쉬 넣어줍니다.

1,2페 주시때 파티스택 까이는 패턴들

1) 정권 찌르기 (-10) 후 반갈 (안까임)
2) 휘적휘적 (-10) 및 휘적 피격시 나오는 정권찌르기 (-10)
3) 원투(안까임) 쨉찌르기 (-10) / 돌진 원투(안까임) 쨉찌르기 (-10)
4) 어퍼컷(안까임) 피격시 내려찍기(-10)
5) 지진쇄 1,2타 (직선/안까임) 후 3타(큰 부채꼴/-10)

각각 패턴에 대응하는 방식들은 제기준 이렇게 대응합니다.

2) 뒤로 빠져서 그냥 머리좌우로 안돌아가게 유도만
3) 원투는 방태켜고 맞아도 되니 원투보면 스페로 좌우로 빠지기
4) 어퍼컷은 스페 or 방태켜는 피면으로 반응 > 리프 1타 뒤로가서
   찍기 피하고 2타 앞으로 돌아가서 하누 때리면서 제자리 원위치
5) 보통은 방돌로 옆구리로 들어가거나 리프로 들어갑니다

기본적으로 주시는 반갈찍기 이후에는 하누의 공격사거리에 들어갔다 나왔다를 반복해서 하누앞뒤움직임을 최소화하면서 패턴유도 > 회피 > 원위치 반복입니다.

섬열파 > 강화섬열파때는 일반섬열파 맞딜하고 머리고정후에 2타를
걸어서/스페쓰고 빠져줍니다. 이건 일반 하누랑 똑같아용

4분신 소환 + 오른손왼손은 그냥 저는 넬라쓰고 맞딜해요
편하게 맞딜+머리고정 가능패턴이고 주력기 쿨이면 배쉬방밀평타로
천의무봉만 계속 채워줍니다.

첫 주시가 끝나면 보통 도발저항이 사라진 상태이니 패턴보고 도발로
딜각 만들어주면서 천의무봉 유지하면서 패줍니다.

(6분신 레이저 끊기, 섬열파 어글자 본인 아닐시 맞고나서 2타 쏘는 모션에 끊어주기)

두번째 주시 직후에 초신성폭발이 등장하니 방돌/리프 둘중 하나는
아껴두세요 백에있는 아군쪽으로 어그로 잡혀있으면 카운터치러가기 샌각보다 멀어용

⭐️포효패턴 (1페는 우다다만)
백스텝 1회 = 무력 (헤드에 대어파 1,2타 빠르게 / 방밀 1,2타, 배쉬)
백스텝 2회 = 헤드에 어퍼컷 사용, 피격시 광역지진 (어퍼컷 맞은걸 보면 스페 쓰고나서 넬라 써주세요)

B) 2페이즈

저는 아드로핀 물약 대부분 2페에서 사용합니다. (반전무력)

드리블자체는 1페와 다른게 없으니 빠르게 짚고갈 요소만 짚을게요

특수패턴 3종 (초신성, 반전무력, 속성 무력 후 카운터) 중에서
반전무력이 아드먹기 제일 무난합니다.

속성무력 후 카운터는 배쉬나 대어파 둘 중에 하나 아껴주세요
대부분 워로드가 쳐줘야합니다.

X + 땅찍기 + 개인똥 패턴 이후 범위지진 추가됩니다.
들어갈때 지진 스페로 씹고 넬라 잘 써주는게 중요합니다.

⭐️포효패턴 추가 (휘적휘적)
백스텝 1회 = 반격
백스텝 2회 = 협카(2인)

휘적휘적이면 그냥 걸어서 따라가면서 백스텝 두번이면 대어파
지르시고 아니면 잠시 1초 휴식하십셔


C) 3페이즈~4페이즈 (흰숭이)

주시 카운터가 1카 단일로 변경됩니다. 어글자를 향해 잼민펀치 2번
후에 세번째 점프에 카운터 가능. (마찬가지로 벽에 딱붙어있어서 백이 잠겨있다면 쭉 빠져서 땡겨가지고 백 열어주세요)

주시의 경우 전방에 3회 일자로 파도공격(파도는 안까임, 땅찍기는 까임) 후에 3가지 패턴 중 하나를 사용합니다.

1) 원 투 땅찍고(안까임)  휘적(-10)
2) 잼민펀치 (-10)
3) 큰찍 - 제자리 - 큰찍 (각각 -10)

드리블 방식은 카운터 후 잠깐 딜 후 빠져서 백 열린거 확인해서 위치 조정 후 3파도 패턴 헤드에서 와리가리 해줍니다.
3번째 파도 피하자마자 가까이 가서 평타로 스택 갱신 or 카운터친직후 가낙 쿨이여서 못썼다면 멀리서 가낙으로 갱신해줍니다.

후속패턴은 보고 각각 스킬활용해서 피해주시면 됩니다.

1) 원투 휘적 (휘적만 떨어져서 피해줍니다)
2) 잼민펀치 (타이밍맞게 리프나 방돌로 피해줍니다) 살짝 빡셈
3) 3연점프 첫 큰찍을 리프나 방돌로 회피 > 제자리찍기 > 막찍을 제자리찍기 한 곳에 유도 (대어파 + 스페로 빠짐)

3파도 + 후속패턴 2번 보면 주시 표식이 없어지니 스택복구해서 딜


3,4페 중요한 패턴들

a) 어글자 보고 제자리 4점프 (123점프 딜, 마지막 점프 지진)
b) 원 투 땅찍기(느리게) 이후 지진 > 개인똥(아픔)

-> 스페로 반드시 씹고 넬라 써서 풀어줍니다. b)패턴 풀어줘도
개인똥 인지못하고 사멸+폿들 백에 불나방처럼 모여서 폭사도 빈번함.

c) 삼각형 카운터 (“발이 땅에 붙은채로” 일어서서 두번내려찍습니다.)
안찍은 방향이 세번째 찍기(카운터가능)
d) 360도 순서대로 찍고 별모양 -> 체방들 폭사패턴
(피격이상으로 넘어지는거 보이면 바로 넬라/전방 갈겨주세요)

나머지 패턴들은 전태한테 크게 위헙이 되지 않습니다.
헤드 치면서 천의무봉 복구하고 존나패주세요. 3,4페는 타 딜러들이
성불기준으로 생각보다 딜 많이 못넣어주는 구간이라 전태가 여기서
딜 최대한 넣어주면 좋아요.


+ 음양진때 뎀감 풀리고나서부터 쭉 풀딜 박히니 “넬라 쓰고나서”
딜싸이클 한싸이클 돌려주시면서 족보 봐주세요 (전조보여주는거 맞으면 아픈데 쉴드 안감는 폿들도 자주 보임)


카운터 스킬 운용 팁)

1,2페에서는 기본적으로 대어파를 특패나 포효기믹에 쓴 경우
배쉬를 아껴주세요. 주시카운터와 주시카운터 사이사이에 특패/포효가 등장하기때문에 대어파 쿨이 주시카운터에 안돌 수 있어요.

3,4페는 카운터등장전까지 점프점프 시간이 길어서 대어파를 썼더라도 대어파쿨이 돌아오니 그냥 배쉬쓰고 딜 박아주세요.



트포 및 룬

방밀 - 전설압도
배쉬 - 전설압도
대어파 - 영웅압도 (빠준+ 3트포 포성까지)
나머진 평상시와 동일


방격 멸홍빼고 대어파+전방 7렙 홍염정도 박으면 괜찮은거같아요

전태로 방격끼고 그냥 타대처럼 딜 해도 되긴 하겠지만 공팟에선
주시 짬때리려고 워로드 받는경우도 많은거같아서 알아두시면 도움
나름 될거같아서 주저리주저리 써봤습니다~

시누 막차 워조쿠분들 다들 파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