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티4 업데이트 된 어빌스톤 및 아크패시브 비교분석 계산기 하나 제작해서 들고왔습니다.

# 코딩실력 별로 좋지 못합니다. 전공자도 아니고 그냥 대학원에서 물리시뮬돌린거 데이터분석만 할 정도로 스크립트만 짤줄 아는편이니 전공자분들은 눈 버릴 각오하고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무 온라인 파이썬 컴파일러 검색한 후, 코드 붙여넣기 하신 후 기본 설정 만져주시면 됩니다.

# 대다수 딜러용 아크패시브 구현완료 - 마나용광로 제외
# 쿨감영향 반영 안했습니다 - 순수 딜증만 반영함.
# 어빌스톤 세공레벨 반영. 어빌스톤끼리도 비교 가능합니다.
# 팔찌 특수옵션 반영.
# 갈망->정춤 진화피해 이전. 추피가 진화피로 바껴서 달인효율 약간 올라갔습니다.

# 백헤드+타대 섞여있는 직업들은 (예: 그믐)
백헤드 딜러로 적어놓고 딜지분 고려해서 백어택확률 조정해주시면 될거같습니다.
(예: 그믐 딜30%정도가 백어택 영향받으니 백어택 확률 25%정도)

# 직각에 치적이나 치피증이 붙어있는 직업들은 밑에 기본 치적/치피증 설정할수 있으니
활용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예시) 극신치 사멸직업, 백어택확률 100%. 아원 97돌, 회심고정.
['신속30', '치명10', '한계돌파3', '일격2', '음속돌파2'] 랑
['신속30', '치명10', '한계돌파3', '일격2', '뭉툭한가시2'] 비교하고싶어!

 

이렇게 설정 후 실행을 누르면:



치적 64%따리 극신치사멸직업한테는 뭉툭한가시2가 음속돌파2보다 안좋네요. 당연한거지만 ㅎㅎ;


우선 제 실력상 잡지못한 버그가 있을수 있습니다. edge cases는 전혀 고려 안했구요, 타대인데 기습각인 넣는다거나 상식적으로 이상한것들은 귀찮아서 exceptions 설정 안했습니다.

각 아크패시브+각인의 상세스탯이 나와있긴 하니 (깡스탯, 치적시너지 아예없을때) 이상하면 댓글주시면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 수정
1. 돌대계산식 수정 - 18%피증이 dmg*1.18이 아닌 dmg*0.18로 되있었습니다
2. 엘릭서 세팅1/2 따로 설정할수 있게 해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