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르키엘의 큰 기믹 중 2가지 경우

달리기 > 무력 후 딜몰
협카 후 딜몰

이때 그로기로 뻗어있는 다르키엘에는 '도발'이 들어갑니다
다만 도발이 들어간다고 헤드가 돌아가진 않고
하누마탄 4페처럼 그냥 어그로만 들어간 상태라고 보시면 됩니다.

워로드가 도발유지 5렙을 찍으면 도발 시간이 8초가 됩니다.
이 정도 시간이면 다르키엘이 그로기에서 회복하고
'첫 패턴'을 시전할 대상을 찾을 때까지 유지됩니다.

긴 시간 동안 전방을 때리는 패턴이 많은 다르키엘 특성상
이러한 어그로 유지는 공대원들에게 편안한 환경을 만들어줄 수 있습니다.





달리기 > 무력
무력 끝남과 동시에 써도 널널하게 1초가량 도발이 남았습니다.

이 경우 첫패턴 찍잡이 나왔고
어그로 추가적으로 10초가량 확보했습니다.




협카
방돌 끝까지 박아서 살짝 늦긴 했는데
도발시간이 그로기 회복 전 0.7초까지 유지된 걸 보면
그냥 뚜벅뚜벅 걸어가서 도발하면 시간 딱 맞을 듯 합니다.

이때는 운좋게 전방상어 3회 나와서 5초가량 확보,
그 이후 앞찍후 부채꼴+앞찍 3회후 뒤긁기까지 어그로를 먹어서
거의 20초동안 어그로를 먹었는데

이것들이 전부 연계패턴은 아닐테니 그냥 운이 매우 좋았던듯 합니다.

하지만 도발유지가 이러한 어그로 고점을 뽑을 원동력이 됐음은 분명하죠



흔히 말하는 도발면역시간(=패턴끊는 횟수 저하) 이슈는
노말 하드 둘 다 써본 평가로는

딜이 딱렙 수준이 아니라 숙제 정도로 되면
도발 유지로 패턴 하나 더 먹어주고 헤드 유지하면서
딜 기믹 딜 기믹 넘어가는 느낌이 나쁘지 않습니다.


50줄 아래에서 아제나랑 동시에 끝나거나 그 전에 죽이는 편이라
애초부터 실질적으로 도발로 패턴 끊는 횟수 자체는 2~3회 정도기에
오버렙에서는 그렇게까지 차이나지 않는것 같습니다.

그러면 도발의 질을 올리는게 더 낫겠죠.


이 정도면 도발유지 박고 시너지 걱정 없이 한번 운용해보실만 하다고 생각이 드네요
고기면 더 맛있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