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11-09 2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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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p) 버프 아이콘 표시 우선 순위 (수정)<3줄 요약> 1. 우리가 높은 우선 순위로 봐야할 것은 누가 뭐래도 순간적으로 들어오는 딜버프이다. 2. 예를 들면 : 서폿의 공증, 서폿의 아덴(용맹/축오/저달) , 아드로핀 물약, 세우라제, 단심 등 3. 그렇다면 아래와 같이 설정하자 ![]() 펫 효과 버프 표시 : 표시 x 캐릭터 스킬 효과 버프 표시 : 기본적인 자버프 / 타캐릭 시너지 / 서폿의 공증 각인 효과 버프 표시 : 아드레날린 스택 / 달인의 저력(광기) 등 세트 효과 버프 표시 : 악몽 / 환각 / 지배 등 요리 효과 버프 표시 : 만찬 / 마나 회복 음식 등 아덴 효과 버프 표시 : 변신캐들의 z / 알카 카드 / 서폿의 아덴 버프 (용맹/축오/저달) 팔찌 효과 버프 표시 : 순환 / 망치 등 배템 효과 버프 표시 : 아드로핀 물약 엘릭서 연성 효과 버프 표시 : 엘릭서 달인 스택 등 기타 효과 버프 표시 : 스카우터 변신 시너지 / 에테르 포식자 / 세우라제 / 단심 등 <위와 같이 설정하는 이유> 1. 높음 - 극딜 버프 1) 용맹/아드로핀 등을 우선하여 표시하는 것에 대해서는 이견이 없을 것 같습니다. 2) 세우라제/단심 같은 경우는 써본 사람을 알겠지만, "그것이 터졌을 때" 스킬을 우겨넣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런데 이것이 버프창에서 잘 안 보이거나 밀려서 표시 제한된다면 치명적입니다. 2. 보통 - 일반 버프 (극딜 버프를 제외하고) 주로 버프창에 보이게 할 버프입니다. 주로 표시되어야 할 버프이지만, 극딜 버프 보다는 우선순위가 밀리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ex) 서폿의 공증 / 자버프 / 타캐릭 시너지 3. 낮음 - 반영구 지속 버프 버프창이 널널할 때 확인해도 늦지 않거나, 발동 여부를 확인할 필요 없이 "확정" 발동되는 반영구 버프입니다. 딜몰이와 관련 없고, 극딜 버프까지 다 몰렸을 때가 아니고서야 웬만하면 표시는 계속 유지되기 때문에 낮은 우선순위로 두었습니다. ex) 마나 회복 관련 음식 / 만찬 / 아드 스택 / 달인 스택 / 망치 / 순환 ----------------------------------------------------------------------------------------------------------------------------- <건의 사항> 서폿의 공증과 아덴 버프를 별도로 우선 표시할 수 있게 바꿔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버프를 묶는 단위에 수정이 필요해 보입니다. 1. 자버프/타캐릭 시너지 (치적/공속/이속) 등이 서폿의 공증 버프와 같은 항목으로 묶여 있으며, 2. 아덴 버프 역시, Z(변신 등) 아이콘과 서폿의 아덴 버프(용맹류)가 같은 항목으로 묶여 있습니다. 3. 세우라제/단심/에테르 포식자/스카우터 변신 시너지/카양겔 빛 구슬 버프가 모두 기타 버프로 묶여 있습니다. p.s 초월로 얻는 전승자 버프는 특이하게 기타 버프에 포함되지 않네요. +본문 일부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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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분 하시는분들이랑 가면 크게 신경쓸꺼없다생각함.
윗댓에서 간단히 적었듯이 서폿공증은 잘하는 폿들은 알아서 안비게 돌리는게 기본 전제로 깔립니다.
마치 딜러가 시너지 안비도록 하는것과 마찬가지로요.
따라서 이런영역은 오히려 상대적으로 신경을 덜써도되는, 버프창에서 좀 짤려나가도 되는 부분이라 생각하구요.
딜몰이시에는 아이덴티티영역의 용맹, 저달, 축오(이건 범위오라로도 확인가능)올라오는지만 체크하는것으로 버프 잘 돌아가는지 확인가능하다 생각합니다.
밑에글에서도 언급했듯이 취존의 영역이고 케릭터 스킬버프창은 높음으로 두시는분들도 꽤 있을거라 생각합니다만 제 생각은 이렇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