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력 코어 : 피해 증폭 배율 5%,15%,30% -> 10%,25%,45%로 증가
(중력코어? 신경써서 스킬 쓰는거 사람 거의 없음, 신경써도 딜 상승폭이 올가간 차이가 미미함)

 - 특화 : 코어당 피해량 증가 배율 소폭 증가, 중력가중 발동 시 공격력 증가 배율 소폭 증가
(특화 밀어줄 생각인데 그러면 집속 스킬 쿨을 더 줄여줘야됨 안그럼 못써먹음)

 - 그라비티 임팩트 : 행운의 코어 코어 획득할 확률 20% -> 75%
(거의 안 쓰는데다 코어 확률증가)

 - 파워 스트라이크 : 기준 피해량 12.5% 증가
(데미지는 거의 평타급 데미지인데 거기다 쿨은 14초 근데 피해량이 12.5% 증가?)

 - 뉴트럴라이저 : 기준 피해량 12.5% 증가
(쿨이나 줄이고 마나줄이고 모션이나 줄여라 나도이거 섬멸전이나 예능으로 쓰는데 잔몹들한테 들어가는 데미지가 틱당 800~1200정도다 틱도 3번정도고 발동도 개느림)

 - 러닝 크래쉬 : 행운의 코어 코어 획득 확률 20% -> 50%
(이동기가 쓰레기인데 뭐하러 바꿔주냐 쓰지도 않는데)

 - 어스 이터 : 대지의 분노 피해량 100% -> 150%, 대지 충격 툴팁 수정
바위 폭풍 PVP에서 경직 시간 감소, 스킬 시전 중이 아닌 대상에게만 경직 발생
(적절하다 생각함)

 - 어스 스매셔 : 기준 피해량 20% 증가
(레이드기준 크리떠도 1만도 안넘는데 20%ㅋㅋㅋㅋ)

 - 풀 스윙 :야수의 눈 오버차지 피해량 100% -> 125%
(개발자들 아직 심각성을 모름)

 - 원 맨 아미 : 치명적인 해머 마지막 타격 딜량 증가 효과 100% -> 250%
(마지막까지 때린다 = 이거 때리고 죽는다)
 - 퍼펙트 스윙 : 무절제 오버차지 피해량 80% -> 100%
(자꾸 찔끔찔끔 올리는데 기존 데미지가 너무 약해서 별차이 안난다고!!!!)

 - 사이즈믹 해머 : 기준 피해량 11.1% 증가
(이따구로 수치 정한 놈 누구냐?)
 - 점핑 스매쉬 : 분쇄 판정 범위 감소, 기괴한 해머 효과 수정
(좋은거 쓸만한거는 ㅈㄴ만지작거리고)

지금 들어가서 안해보긴했는데 패치전이 버그여서 딜이 적게 나온거면 갓패치 인정하고
그냥 버그아니고 패치전 딜에 지금 패치 적용한거면 임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