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벤 팁게에서 많은 정보를 얻어, 늦게 나마 베아트리스를 클리어 할 수 있게 된 뉴비 유저입니다.

패치 이후 베아트리스 클리어 하신 분의 글이 안 올라 와, 저 처럼 이제막 카드 배틀에 관심을 가지고

도전 하는 분들을 위해 베아트리스 6단계를 클리어한 덱을 공개 해봅니다.

급습(나베갈)과 기습이 하향(정확히 말하면 버그 픽스죠...나베갈 많이 사재기 해뒀는데..흑흑...ㅠㅠ)

아래는 현재 제가 사용하고 있는 덱입니다.



주력은 당연히 타나토스이며 진 매드릭 경우 노각성 상태입니다. (딜 조금이라도 넣고 죽으라고...)

많은 분들이 공략을 올려주신대로 전형적인 홀수 덱이며 카드의 옵션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진 매드닉 카드

노각에 공만 높은 놈입니다. 좋은 카드가 있다면 어떤 카드를 넣으셔도 상관없습니다.

바루투의 공명과 격려로 공격력이 +2가 되어 10의 공격력을 가집니다.

2. 바루투 

전형적인 버프형 카드 입니다. 

바루투의 공명 1 + 타나토스의 공명 1로 인해 6의 공격력을 가집니다.

공명 I 스킬을 얻을 수 있는 카드는 <삭월과 하셀링크>가 있습니다.

격려 II 스킬을 얻을 수 있는 카드는 <수신 아포라스와 도굴단장 우고>가 있습니다.

3. 타나토스

제 덱의 주력이자, 제가 생각하기에 현재 영웅 카드중 가장 강력한 카드 같습니다. 

바루투의 공명과 격려로 +2 타나 본인의 공명으로 + 1 기술관 카인의 공명과 격려로 + 2이 올라

총 5의 공격력이 오릅니다. 

즉 총 공격력은 8+5 =13에 암속성 카드 이기에 성속성을 제외하면 14의 공격력을 가진 카드가 됩니다. 

거기에 투지(저주)의 효과로 첫타(성속성 제외) 14 + 27 + 27 = 68 이라는 괴랄한 대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성속성 공격시 13 + 26 + 26 = 65라는 대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아래의 사진은 베아트리스 6단계 성속성 카드를 공격하였기에 26이란 대미지가 나온 모습입니다.



투지는 어둠의 레기오스에서 계승하였고 이 카드는 경매장에서 구매하시거나, 해상 낙원 페이토에서 도박사 케이지

4단계 클리어시 보상으로 받으실 수 있는 카드입니다. 

ps. 도박사 케이지에 말이 걸어지지 않는 분들이 많으실 수 있는데, 그 이유는 보물사냥꾼 이고르의 퀘스트를 하지 않아
그런 것이니 이고르의 퀘를 깨신 후 도박사 케이지에게 가시면 ! 표와 함께 퀘스트를 줄겁니다. 그걸 클리어 하시면
카드 배틀이 활성화 됩니다.


 

팁게에 이미 있는 글 인데 혹시나 제 글 먼저 보시는 분이 있으실까봐 주석으로 달아 둡니다.

어둠의 레기오스 외 3개의 스킬을 가진 카드를 계승 하시려 할 때에는, 1각성 카드 고급카드 (소켓1개 있는 애들)에

원하는 스킬 (투지등)을 계승 하신 후, 원하시는 카드에 계승을 하시면 골드 & 크리스탈을 아끼실 수 있습니다. 

6개의 스킬 중 원하는 스킬이 나올 확률 보단, 4개의 스킬 중 원하는 스킬이 나올 확률이 높겠죠 ^^?

ex) 타나토스 경우. 

레나 카드(1단계 고급카드 중 아무거나 사용하셔도 상관없습니다.)을 각성 후 스킬 계승대상에 등록 -> 
3단계 각성이 된 어둠의 레기오스를 재료로 선택 -> 투지(저주)가 붙을 때 까지 계승 -> 타나토스 카드를 계승대상에 등록 -> 레나 카드(투지(저주)를 재료로 선택 -> 원하는 옵이 나올때 까지 계승.

4. 기술관 카인

많은 분들이 애용하는 국민 카드죠 ^^;

타나토스의 공명 1 + 본인의 공명 1로 인해 10의 공격력을 가집니다.

5. 도발 하는 사샤

기술관 카인의 공명 + 1 + 격려 II + 1 로 인해 10의 공격력을 가집니다.

이놈은 제 애증의 카드입니다. 처음으로 영웅 카드를 획득한 아이(?)였고, 카드 배틀에 대해 아무 것도 몰랐을 때 
처음으로 각성한 카드입니다. 덕분에 대부분의 4단계 까지는 나름 쉽게 깼으나... 
카드 배틀을 조금이라도 하신 분들은 짝수 동결이 후반에 얼마나 안 좋은지...아시죠..?

5번 카드이기에 공명이나 격려를 박을 순 없어, 후반에 딜이라도 하라고 수신 아포라스 카드를 1각 시켜 2동결 카드로
바꾸었습니다. (후반에 코스트도 낮은데 사기 카드가 제법 나오더라구요.)
이렇게 바꾸어두니 짝수 카드와 5코미만 카드는 모두 동결시키기에 나름 쓸만해졌습니다.

솔직히 좋은 아이가 아니기에, 개인적으론 다른 카드를 쓰시는 걸 추천 합니다.

ps. 멸시(동결)의 경우 수신 아포라스 카드를 1단계 각성시켜 만들었습니다. 다들 아실거라 생각하지만 가끔 
물어보는 사람이 있어 적습니다. 스킬 계승 대상의 카드는 풀 각성일 경우에만 계승이 가능하나, 재료로
들어가는 카드는 1단계 각성만 하여도 계승이 가능합니다.

이상으로 저의 허접한 덱이였으며, 

제덱은 팁게에 카드 배틀 관련 글을 올려주신 많은 분들의 노하우 공개를 통해 만든 덱입니다.

로아를 할 수록 격하게 느끼고 있는 것이지만, 카드 배틀 외에도 복잡한 퀘스트의 공략을 올려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재미난 로아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