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1-22 20: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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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33
3막 하드 2넴 컨닝페이퍼 (임시)![]() 아직 정보가 부족해 정산 게이지가 절반 이상, 이하 일 때 생기는 차이점에 대해선 알아내지 못했습니다..ㅠ 짤패 중 텔잡 패턴이 있는데, 맵이 깜빡이는 텔잡 패턴은 2회 돌진 후 아무도 안잡히면 공포를 겁니다. 이때 가만히 있으면 공포에 걸리지 않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그냥 텔잡은 세번째 돌진 피해야합니다.) 벨가 패턴 중 제물 패턴이 있는데, 머리 위에 검은색 표식은 제물 위치에 들어가고, 빨간색 표식은 보스 어그로를 끄는 사람입니다. 예를 들어 보스 3시 방향으로 제물 장판이 생기면, 제물 장판에는 검은색 표식이 들어가고, 빨간색 표식은 3시 방향에 일직선으로 같이 서있으면 됩니다. ex) 보스 - 검은색 표식 - 빨간색 표식 에스더는 200~100줄 사이에 하는 파도, 이어달리기 패턴 (8:00에 적혀있는 기믹)에서 히든 미스틱을 쓸 수 있지만, * 수정사항 1/23 엘버 기믹, 이어달리기 운석 막기, 파도 기믹 수정했습니다. 줄 대신 적혀있는 시간은 광폭화 시간이며, 패턴에 따라 ±1분 정도 차이가 나는 경우가 있어 참고 부탁드립니다. 지적이나 추가 할 부분 편하게 댓글로 달아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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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음시작이 시계방향으로 봣어요
죄송합니다!
바로 수정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ㅠㅠ
시계로 기믹파훼하는데 제가 잘못이해 한 걸까요
회오리 방향으로 도는 게 맞고 돌다가 장판 있는 곳에서 역으로 돌기 시작하는 건데 시작 위치에 장판이있으면 바로 반대로 돌아야하기 때문에 시작지점부터 회오리 반대방향으로 바로 출발해야합니다.
추가로 엘버하스틱 금은 패턴 때 장판을 맞으면 불안전한 열기(파란색 버프)가 사라지더라구요 < 노멀 기준인데 하드도 동일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어달리기 때 운석도 내용이 추가되면 좋을 것 같아요
맵깜빡거리는건 2번이후에 공포걸리신적있으시죠
메두사도아니고 이거 2번이후 제자리에 가만히서있으면
아무도안움직이면 번쩍이면서 그로기됩니다
다만 공대원위치가 제각각이라 딜타임까지는안되는데
벽브레스뿜으면서 나옴(이건스택안쌓임)
12 1 3 5 6 7 9 11
8방향 단위로움직인다는 설명도 붙이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