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09-30 17:22
조회: 39,522
추천: 1
카르마 뭐 부터 할까?3줄 요약
1. 서폿, 딜러는 일단 도약 개방(레벨업x) 2. 서폿은 진화개방 및 레벨업 3. 딜러는 깨달음 개방 및 레벨업 도약을 개방만 먼저 하는 이유 도약 개방시 도약포인트2 4티어 유물팔찌 장착시 도약2티어 1레벨, 고대팔찌 장착시 2레벨 가능 +6랭크찍어야 2티어 3레벨이 가능하니 후순위 레벨올려도 초각성기만 0.5%씩 강해짐 서폿 진화탭 하는 이유 랭크당 낙인력1% 레벨당 최생상승 +서폿은 깨달음 포인트 더 생겨도 메리트가없음 딜러 깨달음 탭 하는 이유 랭크당 깨달음 1, 레벨당 무공 0.1% 2랭크마다 사이드1렙더 가능, 4랭크달성시 메인3렙가능, 깨알같은 무공으로 딜상승 +딜러는 진화탭 해봐야 이미 많은 진피 랭크당1%밖에 안줌.
EXP
47,748
(91%)
/ 48,001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
바드같은 경우 4티어에 4버블이 있기 때문에, 3버블 모아놓고 딜탐 기다리느라 버블 누수나는 경우 고려하면 깨달음 해방 생각해 볼만합니다
도화가는 1버블 사용 가능 기능이 생기는데 딜타임 전에 버블 관리하는 것으로 없어도 무방한 정도구요
홀나는 짧은딜탐에 축오 잠깐켜고 끄고 환급받을 수 있긴 한데... 그 정도의 짧은 딜탐만 생기는 레이드가 없어서 도화가처럼 없어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
쿨감을 일정 레벨 주면 2번째 변신마다 쓸 수 있는데 안 주면 못 찍는다던가
그런 경우에는 도약으로 얻는 도약 포인트로 초각성 스킬 댐증이나 초각성기 댐증 등을 찍을 수 있어서 의외로 깨달음만큼 딜증가를 보이기도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