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기르(하드) 2관 

3480억/300줄   1줄당 11.6억


물약/암수/아드/성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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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델 - 63억/49억(2타는 37.5억+ 1.65억 x 7)  =  112억 >>  5.43줄 + 4.22줄 = 약 10줄

에아 - 보호막 + 피면/76억(15.2 x 5 ) >>약 7줄.  
한 화면 거의 꽉 채운 장판 내에서만 피면이며 2타는 그 장판이 터지며 딜이 5번 나눠져 들어감.
피면 시간은 약 20~22초이며 2타를 쓸 경우 피면 장판은 사라짐. 

웨이 - 50억/41억 = 91억 (2타 버그도 고쳐진 현재로서는 쓸 이유가 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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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합군 게이지 채워주는 구간
- 왜곡의 방 진입 시 2칸(248줄/153줄 모두 해당)
- 165줄 중앙 심장 무력 시 1칸(260줄은 해당x)
- 95줄 진입 시 2.3~2.4칸
- 0줄 협카 성공시 0.8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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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합군 택틱(공대장 분들 정독 추천)
*255줄
- 첫 거인의 방 두번째 기믹 이후(뎀감 3~4스택) 255줄 이하라면 바로 아델3(아니라면 3번째 기믹 시작 시 아델3)
- 보스 버프 3스택, 뎀감 20퍼일 때 아델3의 딜 약 50억>> 4.34줄

- 249줄을 만들면 3번째 기믹 스킵 가능.
- 딜이 조금 남은 경우 3번째 기믹 시작 시 무카딜 봉이 아닌 바로 보스 딜 할 것을 지시
- 공대 딜에 따라 공대장이 잘 판단 해야 하며 경우에 따라 10초 이상 단축 가능
- 3번째 기믹을 통으로 스킵 할 경우 20초 단축

*왜곡방(아델3 or 3+1)
- 왜곡 방 진입시 게이지 2칸이 차므로 벽에서 아델3 or 3+1

*165줄(아델3+1을 써왔으나 팁게 정보에 따라 에아3+1이 안정적으로 더 좋아보임>>파티 취향에 따라 선택) 
- 쉴드량 약 256억(22줄), 무력부터 시작해서 80초의 시간을 줌. 저가 사이 간격은 약 20~22초
- 2저가 직후 중앙 심장 걸치게 에아3 + 딜 몰이(남은 쉴드량에 따라 에아 타이밍 조절 판단)
- 가급적 보스 중앙 유도>> 파란 기절 장판 이후 사라졌다 나타나는 패턴 딜하다 사라지면 중앙으로 집결

- 이후 쉴드 다 까거나 2타 시간 끝나기 전에 +1
- 쉴드를 다 깐 후에 에아 2타를 쓴 경우>> 심장딜X. 보스만 딜 (에아 2타 풀딜이면 심장 부셔짐)
  >> 거인 방을 통으로 스킵 할 경우 1분 이상 단축

- 쉴드를 다 못 깐 상황에서 에아 2타를 쓴 경우 >> 심장딜 우선

*두번째 거인의 방
- 153줄이 되면 스킵 가능
- 진입 당시 158줄 이하라면 공대원들 딜 여하에 따라 3번째 기믹을 안 볼 수도 있음(에아 쓰면 무조건 될듯)
- 두번째 기믹 직후 남은 줄 수에 따라 무카딜 봉 기믹 수행이 아닌 보스 딜 지시 여부를 판단할 것

*95 줄
- 히든 에아달린(광클x. 화면 전환되자마자 급하게 쓰면 히든 발동 안되는 경우 있음)

* 지파 
- 이후 아델 3 or 3+1  아드가 있다는 가정 하에 에아 3+1도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을 듯
- 워킹 패턴이 50초 주기로 나오므로 워킹 이후 에스더 타이밍 잡는 것이 좋음
- 에스더를 급하게 쓸 이유가 하등 없음. 타이밍 보고 4칸 여유 될 때 확실할 때 써야 함

*0줄
- 지파 패턴에서 3+1을 다 쓰고 0줄 진입을 했다면 0줄 패턴에서는 아델3/아델3
- 아델3+1/아델3이 될 것 같지만 지파에서 3+1을 쓰고 온 경우 매우 아슬하게 불가능 한 경우가 대부분
- 아델3/아델3이 아델3+1 보다 약 14억 가량 쎔

- 지파에서 3만 쓰고 진입 했다면 0줄 3+1/3 이 가능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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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인 방
- 보스에게 6.6퍼 뎀감 버프 x 15 걸려 있음. 즉 99퍼 뎀감 시작
- 무카딜 기믹 하나를 성공할 때마다 버프가 지워짐 (위 3개/아래 3개이므로 한번에 최대 6개까지 제거 가능)

- 3개의 봉 중 계속해서 회전하고 있는 봉이 딜로 부수는 봉이며 광역 감금(반드시 우선 제거)
- 각 파티별로 딜 봉 담당 제거자 정해 놓기

- 3번째 기믹 때는 딜 봉만 빠르게 제거하고 보스 딜 하거나 줄수에 따라 아예 봉 무시하고 보스 딜
- 일정 체력 이하 or 시간이 되면 다음 방으로 넘어감(249줄/153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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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줄 발악
- 저가 패턴 직후 보스 뒤로 다같이 모여서 협카 대비
- 무조건 협카 우선, 감금 풀기 시도 x (감금자들 피 없을 경우 물약 광클하면 톱니 맞기 전 피 참)
- 협카 직후 흰색 레이저 3명은 보스 옆이나 뒤로 가서 평타로 보스 조준해서 맞출 것(정면으로 톱니바퀴 나옴)

- 레이저 한 발당 광폭시간 8초 증가
- 저스트 가드 모션 시작시 시간이 생각보다 여유 있음. 영상보며 시간 감 잡기 추천하며 쫄딜 x
- 저가 때 중앙으로 조금씩 당겨지므로 보스 뒤에 붙어서 최대한 딜 하다가 저가(마우스 커서 보스 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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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인분들이 공팟에서 트라이 하는 걸 보니 공대장 분들 역량에 따라 시간이 적게는 10~20초에서 때에 따라 30초 이상도 낭비를 하는 것을 보며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해서 적었습니다. 레이드 시간도 길고 연합군 게이지 채워주는 구간도 꽤 있으며 심지어 에스더가 차지하는 딜 비중도 상당하기에(아델 3+1 기준 보스 체력의 약 3.3%) 공대장 역량에 따라 스킵이 가능한 구간도 있다보니 타 레이드보다 공대장 역할이 더 중요하지 않나 싶습니다.

추가로 암수의 경우도 번호를 적어주기보다 구간 별 암수를 지정해주는 것이 공대장 부담도 덜하고 각자의 집중도도 더 올려줄 수 있는 듯 합니다. 더불어 공팟을 갔는데 공대장이 디테일하게 지정하기보다 대충 지정하거나 2타를 깜빡하거나 95줄 에아달린을 급하게 쓰는 등의 실수가 잦은 방의 경우는 패스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자세히 준비하지 않았거나 집중력이 떨어진 경우이며 한 두번의 실수가 매우 치명적이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