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중력폭탄
2024-08-05 14: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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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12
하기르 2관 트라이 여러 팁들(공대장분들 추천)에기르(하드) 2관 3480억/300줄 1줄당 11.6억 물약/암수/아드/성부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아델 - 63억/49억(2타는 37.5억+ 1.65억 x 7) = 112억 >> 5.43줄 + 4.22줄 = 약 10줄 에아 - 보호막 + 피면/76억(15.2 x 5 ) >>약 7줄. 한 화면 거의 꽉 채운 장판 내에서만 피면이며 2타는 그 장판이 터지며 딜이 5번 나눠져 들어감. 피면 시간은 약 20~22초이며 2타를 쓸 경우 피면 장판은 사라짐. 웨이 - 50억/41억 = 91억 (2타 버그도 고쳐진 현재로서는 쓸 이유가 X)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연합군 게이지 채워주는 구간 - 왜곡의 방 진입 시 2칸(248줄/153줄 모두 해당) - 165줄 중앙 심장 무력 시 1칸(260줄은 해당x) - 95줄 진입 시 2.3~2.4칸 - 0줄 협카 성공시 0.8칸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연합군 택틱(공대장 분들 정독 추천) *255줄 - 첫 거인의 방 두번째 기믹 이후(뎀감 3~4스택) 255줄 이하라면 바로 아델3(아니라면 3번째 기믹 시작 시 아델3) - 보스 버프 3스택, 뎀감 20퍼일 때 아델3의 딜 약 50억>> 4.34줄 - 249줄을 만들면 3번째 기믹 스킵 가능. - 딜이 조금 남은 경우 3번째 기믹 시작 시 무카딜 봉이 아닌 바로 보스 딜 할 것을 지시 - 공대 딜에 따라 공대장이 잘 판단 해야 하며 경우에 따라 10초 이상 단축 가능 - 3번째 기믹을 통으로 스킵 할 경우 20초 단축 *왜곡방(아델3 or 3+1) - 왜곡 방 진입시 게이지 2칸이 차므로 벽에서 아델3 or 3+1 *165줄(아델3+1을 써왔으나 팁게 정보에 따라 에아3+1이 안정적으로 더 좋아보임>>파티 취향에 따라 선택) - 쉴드량 약 256억(22줄), 무력부터 시작해서 80초의 시간을 줌. 저가 사이 간격은 약 20~22초 - 2저가 직후 중앙 심장 걸치게 에아3 + 딜 몰이(남은 쉴드량에 따라 에아 타이밍 조절 판단) - 가급적 보스 중앙 유도>> 파란 기절 장판 이후 사라졌다 나타나는 패턴 딜하다 사라지면 중앙으로 집결 - 이후 쉴드 다 까거나 2타 시간 끝나기 전에 +1 - 쉴드를 다 깐 후에 에아 2타를 쓴 경우>> 심장딜X. 보스만 딜 (에아 2타 풀딜이면 심장 부셔짐) >> 거인 방을 통으로 스킵 할 경우 1분 이상 단축 - 쉴드를 다 못 깐 상황에서 에아 2타를 쓴 경우 >> 심장딜 우선 *두번째 거인의 방 - 153줄이 되면 스킵 가능 - 진입 당시 158줄 이하라면 공대원들 딜 여하에 따라 3번째 기믹을 안 볼 수도 있음(에아 쓰면 무조건 될듯) - 두번째 기믹 직후 남은 줄 수에 따라 무카딜 봉 기믹 수행이 아닌 보스 딜 지시 여부를 판단할 것 *95 줄 - 히든 에아달린(광클x. 화면 전환되자마자 급하게 쓰면 히든 발동 안되는 경우 있음) * 지파 - 이후 아델 3 or 3+1 아드가 있다는 가정 하에 에아 3+1도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을 듯 - 워킹 패턴이 50초 주기로 나오므로 워킹 이후 에스더 타이밍 잡는 것이 좋음 - 에스더를 급하게 쓸 이유가 하등 없음. 타이밍 보고 4칸 여유 될 때 확실할 때 써야 함 *0줄 - 지파 패턴에서 3+1을 다 쓰고 0줄 진입을 했다면 0줄 패턴에서는 아델3/아델3 - 아델3+1/아델3이 될 것 같지만 지파에서 3+1을 쓰고 온 경우 매우 아슬하게 불가능 한 경우가 대부분 - 아델3/아델3이 아델3+1 보다 약 14억 가량 쎔 - 지파에서 3만 쓰고 진입 했다면 0줄 3+1/3 이 가능함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거인 방 - 보스에게 6.6퍼 뎀감 버프 x 15 걸려 있음. 즉 99퍼 뎀감 시작 - 무카딜 기믹 하나를 성공할 때마다 버프가 지워짐 (위 3개/아래 3개이므로 한번에 최대 6개까지 제거 가능) - 3개의 봉 중 계속해서 회전하고 있는 봉이 딜로 부수는 봉이며 광역 감금(반드시 우선 제거) - 각 파티별로 딜 봉 담당 제거자 정해 놓기 - 3번째 기믹 때는 딜 봉만 빠르게 제거하고 보스 딜 하거나 줄수에 따라 아예 봉 무시하고 보스 딜 - 일정 체력 이하 or 시간이 되면 다음 방으로 넘어감(249줄/153줄)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0줄 발악 - 저가 패턴 직후 보스 뒤로 다같이 모여서 협카 대비 - 무조건 협카 우선, 감금 풀기 시도 x (감금자들 피 없을 경우 물약 광클하면 톱니 맞기 전 피 참) - 협카 직후 흰색 레이저 3명은 보스 옆이나 뒤로 가서 평타로 보스 조준해서 맞출 것(정면으로 톱니바퀴 나옴) - 레이저 한 발당 광폭시간 8초 증가 - 저스트 가드 모션 시작시 시간이 생각보다 여유 있음. 영상보며 시간 감 잡기 추천하며 쫄딜 x - 저가 때 중앙으로 조금씩 당겨지므로 보스 뒤에 붙어서 최대한 딜 하다가 저가(마우스 커서 보스 쪽)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지인분들이 공팟에서 트라이 하는 걸 보니 공대장 분들 역량에 따라 시간이 적게는 10~20초에서 때에 따라 30초 이상도 낭비를 하는 것을 보며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해서 적었습니다. 레이드 시간도 길고 연합군 게이지 채워주는 구간도 꽤 있으며 심지어 에스더가 차지하는 딜 비중도 상당하기에(아델 3+1 기준 보스 체력의 약 3.3%) 공대장 역량에 따라 스킵이 가능한 구간도 있다보니 타 레이드보다 공대장 역할이 더 중요하지 않나 싶습니다. 추가로 암수의 경우도 번호를 적어주기보다 구간 별 암수를 지정해주는 것이 공대장 부담도 덜하고 각자의 집중도도 더 올려줄 수 있는 듯 합니다. 더불어 공팟을 갔는데 공대장이 디테일하게 지정하기보다 대충 지정하거나 2타를 깜빡하거나 95줄 에아달린을 급하게 쓰는 등의 실수가 잦은 방의 경우는 패스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자세히 준비하지 않았거나 집중력이 떨어진 경우이며 한 두번의 실수가 매우 치명적이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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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중력폭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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