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격하게 공감함. 내가 글카 4070ti s 로 바꾼 원인이기도 한데
원래 쓰던 구형 글카로 격돌만 들어가면 렉 걸려서 할 때마다 조마조마 하면서 겜 했는데 격돌 실패하면 지형 터져서 리스크때매 격돌 잡는거도 소홀히 하게 되고

개인적으로 격돌 잡으면 격돌 동안에 가한 공대원들 평균 dps 잔혈수치에 합산해주고, 각성기 포함 모든 스킬 쿨초 같은 메리트를 줘야한다고 생각함 그래야 딜딸치는 사람도 잡으려 하지 지금은 딜딸치려는 사람들 죄다 에키드나 아그리스 넘어가고 뱀격도 다 안잡잖음 ㅋㅋㅋㅋ 그래놓고 지 잔혈뜨면 잘했다고 생각함 븅1신시스템

+ 카운터도 마찬가지. 지금 분쇄의 주먹에 있는거 마냥 카운터 친 사람한테 5초든 10초든 약간의 시간동안 딜증버프나 쿨감버프나 좀 각인말고 시스템적으로 줬으면 좋겠음. 왜 남 딜탐시간 벌어주려고 이타적인 플레이 한 사람이 메리트는 개나주고 리스크만 져야하는지 이해가 안감

난이도면에서 카멘 격돌은 엇박 없애고 에키드나처럼 정박자로 바꾸면 좀 나아질거 같기도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