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영전의 '힘겨루기' 는 보스 체력에 비례하는 고정데미지를 줌. 길게 지속하면(격돌 퍼펙 느낌) 보너스 타임도 있음.

로아로 치면 카멘3관 지파격에서
퍼펙 = 10줄 삭제, 격돌 후 추가 그로기 5초
Good = 8줄 삭제
Bad = 패널티 없음. 단, 격돌이 일찍 끝남.
실패후 지파 전에 빨간 장판 한번 더 나와서, 피할 시간은 있음.

이런 느낌임.

격돌 잡는사람 고정데미지(딜량에 포함), 실패 시 (전멸)패널티 없음. 이 2개 넣으면 어느정도 괜찮지 않을까?

지금 방식은 문제가 많다고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