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스킬 계열별+아이덴티티 스킬 겁화/작열 이렇게 나누면 안 됨?
Ex)데빌헌터 핸드건/샷건/라이플 스킬 겁화/작열
스트라이커 일반/오의 스킬 겁화/작열
버서커 일반/아이덴티티(블러디 러쉬) 겁화/작열
이런식으로 하면 현재 기준으로도 최대 4종류 아님?
(리퍼 나메(아덴)/단검/그림자/급습)
이렇게 맞춰두면 나중에 각인 바꿔도 대부분이 쓰던 보석으로 쓰고, 없는 보석이 있어도 몇개 없으니까 부담도 덜 될거고

타직업으로 보석 돌려쓰기 문제는 타직업으로 보석 변경시 최초 1회 페온+골드 소모되게 하면 어느정도 해결될거라고 생각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