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예상으로는 4티어 10랩 멸화의 스킬 데미지 증가량은 40%에 기본 공증이 추가되는 식으로 바뀌면서 홍염의 상대적 가치가 늘어나고(홍염은 스킬 쿨감이 2%씩 상승하면서 10랩기준 24%쿨감) 이거에 맞춰서 멸홍의 가치가 비슷해지는 결과로 이어지지 않을까 싶음

아마 다멸화를 끼던 직업들을 위해서 10랩에서 홍염과 멸화의 기본공증 상승폭을 조금 조정하게 된다면 그걸로 다멸화 직업이 조금이나마 이득을 보는 부분이 생길 수도 있구

로아온이나 리샤의 편지에서 4티어 10멸홍의 보석 옵션을 안보여준건 현 보석관련 문제점을 스마게 나름대로 해결하기 위한 방법이 먼저 공개되는걸 꺼려서 안보여준게 아닐까 싶음
아니면 말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