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캐릭다르면 보석도 컨셉따라 착용가능 숫자랑 옵션이 하나하나 전부 달라짐?

아니잖아


그냥 딱 두가지잖아


스킬 딜증
스킬 쿨감


그냥 메인이 이거 2개인데

뭔 컨셉이고 개성임?



그냥 같은값으로 올리는데 같은 효율은 나와야하는거아님?


다른효율 다른 컨셉은 이미 다른 스펙업요소로도 충분히 많음

고착화된 그지같은 문제를 해결하는데 뭔 컨셉..



8멸에서 9멸 업그레이드 하는데 누군 딜이5퍼받고 누군 끽해야2퍼받으면 그게 맞는 방향임?

개성 컨셉은 캐릭터 밸런스에서 잡는거지 그걸 왜 보석에 쳐넣음 

보석은 그냥 딜증 쿨감임 모든 딜러가 동일하게 받고있는


그런데도 멸홍숫자가 극과 극으로 따지면 200만가량 차이가났음 멸홍40만차이 시대에서

그게 4티어에서 재현이 안될거같음? 카제로스잡을때 죄다 그러고잇을건데?



보석에 컨셉 개성 찾아보고 싶으면 던파 전용 룬처럼 보석에도 스킬 자체 효과 업그레이드 or 트라이포드 추가 시스템 넣고나서 얘기하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