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군으로 통합해달라는게 무슨 이야기냐면

악마화 / 싱크스킬 / 포격스킬 처럼 여러개의 스킬이지만 한개의 멸화로 여러개 스킬 퉁치는 케이스를 볼 수 있음.

모든 직업을 이런 악마화 보석마냥, 여러개의 스킬을 한개의 보석에 묶어버리자는거임



예시를 들어서 건슬링어 같은 경우

마탄 / 절멸 / 샷연 / ??(스킬이름생각이안남) 네개의 스킬의 보석을 그냥 샷건스킬 로 묶어버리는거임.

샷건 멸화를 끼면 마탄 절멸 샷연이 다 올라가는거지

건슬같은 경우 핸드건 / 샷건 / 라이플 로 3멸 3홍이면 되게


이런식으로 하면 7멸 직업이라고 핍박 받는 직업들 멸화 필요 갯수도 실질적으로 줄일 수 있음




이렇게 주장 하는 이유는

1. 멸홍 합성 랜덤에 대한 디렉터의 신념?을 건드리지 않음

2. 기존 멸홍 변환을 도입해준다 하더라도 결국 7멸직업이 멸화 7개를 장착해야된다는 점은 변하지 않음. 다멸화 문제를 실질적으로 해결 할 수 있음

3. 이미 예시로 들어놓은 악마화 싱크스킬의 예시가 있기 때문에, 기술적으로 안된다는 말이 불가능함

4. 스킬 세팅의 유연화 실천 가능 (샷건 라이플 핸드건 멸홍만 장착하면 스킬 뭐로 바꾸던 다 보석 효과 누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