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거너>
1. 맹공(space) 버프의 기본 지속시간 3초 증가. 단, 피격 시 1초씩 감소
2. 아이덴티티:은탄 추가. 영혼수집(Z) 활성화 시, 스킬 적중에 비례하여 은탄을 최대 5개까지 장전. 심판의 시간(X) 활성화 시, 은탄 한발을 소모하여 다음 스킬의 데미지 20%증가.

<절제>
1. 아이덴티티:무아 추가. 스킬 사용에 비례하여 무아 게이지 충전. 게이지가 최대가 되면 무아(Z) 활성화 가능. 활성화 시, 10초 간 피해량 15%증가 및 모든 자원(듀얼게이지, 마나)이 항상 최대로 유지. 갈무리(X)를 통해 조기 종료 및 게이지 환급 가능.
*무아 상태에서는 캐릭터 및 무기 주변에 검은 이펙트 출력

<두 번째 동료>
1. 최후의 습격(X)이 살상명령(X)으로 변경됨. 적에게 폭풍의 날개(Z)를 3회 맞추면 살상명령(X) 활성화 가능. 살상명령(X) 시 매가 높이 날아오르며 화면에서 사라지고, 에임 위치에 표식 생성. 다음 스킬 사용 시 매가 함께 내리꽂으며 N의 피해량을 입힘.
2. 래피드의 주력기화. 스택형 속사기로 변경.
3. 회피사격 추가 입력 시 해당 에임으로 구르며 빠르게 이동. (건슬의 스페2타 모션과 비슷하게)

<아르데타인의 기술>
1. 싱크모드가 오버쿨럭으로 변경됨. 오버쿨럭(Z) 활성화 시, 10초 간 공격 및 이동속도의 상한이 10% 증가하며, 드론 및 합작스킬의 배터리 소모값이 50% 증가하지만, 30%의 추가 데미지를 가짐. 배터리를 모두 소모할 시 오버쿨럭은 즉시 종료되며 3초간 배터리 회복량이 500%증가함.
2. 일반스킬의 배터리 회복량 증가
3. 드론스킬 타점 개선

라는 상상을 해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