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선 전

백어택 기본 보너스 + 기습의 대가 + 사멸세트
백 실패시 : 100% + 치피 22% + 치적 22% + 피해량 9%
백 성공시 : 100% + 피해량 5% + 치적 10% + 피해량 25% + 치피 65% + 치적 22% + 피해량 26%

개선 후

백어택 기본 보너스 + 기습의 대가 + 아크패시브(?)
백 실패시 : 100% + 기습의 대가 7% + 아크패시브 ?
백 성공시 : 100% + 피해량 5% + 치적 10% + 기습의대가 7% + 기습의대가 15% + 아크패시브 ?


개선 전 백어택 성공 / 실패의 차이 : 
피해량 5% 치적10%(기본) + 피해량 25% (기습의대가)+ 치피 42% (사멸) + 피해량 17%(사멸)
개선 후 백어택 성공 / 실패의 차이 : 
피해량 5% 치적10%(기본) + 피해량 15% (기습의대가) 

아크패시브가 여기서 백/헤드 어택 추가 효과 안주고 사멸들 기본 깡통 올릴수 있게만 해주면 (특히 치적)
이전이랑 비교하면 충분히 보너스 개념으로 돌아간거 아니냐 

이 정도면 3-4초 이내에 백 못잡겠다 싶을 땐 그냥 박고 쿨 돌리는게 이득일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