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보석 시스템의 문제로 꼽히는
-다멸화 직업의 리턴없는 소비와
-세팅의 자유화 다양화에 걸리는 보석변환

요 두개의 문제 한번에 해결할 방법 찾음



1. 멸화 장착 갯수 제한
ex.5개

2. 멸화 효과 변경
특정 스킬 피해량 증가 → 모든 스킬 피해량 증가

3. 수치 조정 및 효과 중첩 가능 
10멸 기준 8%로 변경 5개 착용시 모든스킬 피해량 40% 증가

4. 보석 종류를 직업 단위로 변경
현재와 같이 직업이 다르면 보석의 효과를 받을 수 없음



예시. 
10멸 5개 착용시 모든 스킬 피해량 40% 증가
10멸 4개 9멸 1개 착용시 모든 스킬 피해량 38% 증가

9겁화는 8% + 공격력 증가 
8겁화는 7.2% + 공격력 증가




마지막으로 홍염은 장착 갯수만 6개 또는 7개로 제한 하는거 외엔 건들지 않음
배마 처럼 스킬 쿨정렬 떄문에 일부러 레벨 다르게 맞추는 직업도 있고
딱히 바꿀 정도로 문제가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그대로 냅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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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하게 예시 이미지 대충 만들어 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