멸홍 선택은 뭐 그냥 조합할때 고르면 되는거니까 딱히 문제없고

자유 보석변환 << 이게 문제라는건데

지금 기존에 이미 같은 캐릭끼리는 보석 돌려쓰는 사람이 있잖음? 이미 안막은 상태로 키운 사람들이 있고

뭐 유저에 따라서 이것또한 꼬운 사람도 있겠지만 어쩌겠음? 그들도 재미를 포기하고 효율을 택한건데 이제와서 안된다고 하기도 뭐함 이건 그대로 두는게맞음


그러면 어떤식으로 해야하느냐? 걍 간단함 직업별로 보석을 나누면됨 예를들어 10레벨 멸화의보석 [데모닉 스킬]

변환하면 직업이 바꾸도록 해놓고 변환 실링은 기존에 2배

사용은 스킬룬 착용하듯이 스킬에 꼽으면 적용되게끔 하면됨

이러면 기존에 보석 돌려쓰던 사람도 그대로 유지되면서

스킬변환도 자유도가 커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