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에게 주는 피해가 1/7/14 증가하고 백헤드 어택시 추가로 1/3/6 증가

대충 이런 식으로 분배하는게 보너스 개념 아닌가?

고점 조금이라도 더 챙길 사람은 기습결대 사용하고

백헤드 잡기 싫은 사람들은 16% 각인으로 ㅌㅌ하는 선택지도 생기고 얼마나 좋음?



기습결대 공개된거 그대로 넘어온다고 가정하면

총 딜증값이 22%라는 점 때문에 사실상 백헤드 캐릭은 반강제 채용

그 와중에 백헤드 보너스 시스템은 그대로

헤드 딜러 헤드 어택 실패 시 딜증 값 15%+15% = 30% 손실
백 딜러 백 어택 실패 시 딜증 값 15%+5% = 20% + 치적10% 손실

어차피 기습결대 반강제 채용하고 백헤드 포지션 강제로 잡을 미래인데

사멸 삭제를 하던 기습결대 개선을 하던 지금이나 시즌3랑 다를게 있?나?

걍 단순히 저점 7% 커버해주려고 이렇게 거창하게 사멸 삭제에 기습결대 개선 한다고 했던건가?

진짜 이 이유면 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