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기존 멸화/홍염 차이를 유지하는거지?

시즌3 T4로 바꾸면서
획기적으로 바꿀 수 있는 기회였자나

10멸 1개 낀 버스트/수라랑
10멸 2개 낀 건슬/이슬비

전자가 효율 더 높은거 말이 됨?


멸홍 자유변환은 당연한거고

10레벨 기준으로
멸화 1개당 스킬 피증 6% / 버프증가 X%
홍염 1개당 스킬 쿨감 4~5%
멸홍 각각 최대 갯수 제한 6개

이런식으로 때렸어봐

딜러 다같이 6멸 5홍 / 서폿 다같이 5멸 6홍


멸화수저 그딴거 없어지고
모두가 공평해지는거 아님?

왜 문제 많은 기존 구조를 그대로 안고가려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