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사가 돈들여서 클래스 열심히 만드는데 왜 효율 좋은 방법은 원대내에 같은 클래스 도배하는게 제일 좋게 방치함?

4T에서는 자유로운 세팅을 강조한 만큼, 멸홍 변환은 필수라고 생각하고, 스킬 옵션 선택도 자유로워야 한다고 봄

근데 보석의 클래스 변경하는데 왜 재화 소모가 있니 뭐니 쓸데없는 소리를 함?

보석의 가치가 떨어지는게 문제면 걍 보석 우편이랑 원대창고 넣는거 막아야함

같은직업 6개 도배해서 쌀캐는 쌀먹들만 이득보고 게임사가 지향하는 다양한 클래스의 매력 즐기는 유저들은 왜 손해보면서 게임해야함?

우편하고 원대 교환 막던지, 보석에 옵션하고 클래스 다 지우고 스킬에 박게 하던지 둘 중 하나를 해야 함

형평성 진짜 존나떨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