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1. 저점은 높아짐
2. 고점도 높아짐
3. 유효옵션 2줄뽑고 막줄 돌리다 망하면 꿈에 나옴





추측 1. 악세는 총 5부위 , 깨달음 포인트는 총 85로 한 부위로 최대 17의 깨달음 포인트를 얻을 수 있음
추측 2. 1단계 +8, 2단계 +11로 추측해보아 0단계 +0(or +5), 3단계 +17(+6)의 상승 폭으로 추측 됨
추측 3. 스크롤 약 6페이지, 13*6으로 총 78개의 옵션으로 추측됨

의도한 방향
1. 획득한 장신구를 의문의 재료로 단계 상승
2. 단계 상승만으로도 깨달음 포인트를 얻어 유효 옵션 여부와 상관없이 착용 가능 (발사대)
3. 단계 상승시 부여되는 옵션은 고정

기존 장신구 시스템과의 차별점
1. 품질 특성 각인 3박자가 모두 맞아야 사용(또는 판매) 가능한 구조에서 드랍만으로도 사용 가치가 생겨 저점 상승
2. 고점 천장을 높힘으로써 지속 투자 목적을 만들어 동시에 지속적인 골드 소모처를 만듬
3. 옵션의 갯수가 많기때문에 2유효만으로도 판매가치가 생기며, 이를 통해 뉴비들이 골드 수급을 추가로 가능토록 함

우려되는 점
1. 2옵션 공 1% 뽑고 막줄에 낙인력 1% 나오는 경우
2. 한 줄만 돌릴 수 있는 bm이 생성되는 경우

재미는 있을거 같고 의도 방향도 괜찮은거 같은데 엘릭서보다 짜증날거 같음

서포터의 경우 5부위 다 낙인력 상옵을 뽑는다고 가정해도 3% 밖에 안오름 자기 파티 한명당 3% 씩오르니까
9% 오른다고 봐도 서포터는 알 수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