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 21~36분이내 도착이라 떠있고 주문하니까 40분 후 도착한대서 ㅇㅎ 그렇구나 하는데

그 n분 후 도착이 점점 늘어다더니 처음 예정시간보다 거의 35~40분 늦게와서 배민 고객센터 전화해서 얘기했더니 처음 받은 상담사는 죨라 친절하게 응대하면서 저희 배차 문제로 늦어진거고 그렇게 늦어지면 음식 퀄리티도 다 망했을거다, 식사는 하셔야 하니 음식 도착 후 다시 전화주시면 환불처리 해드리겠다 이래서 ㅇㅋ 하고

잠시 후에 음식 도착하고 전화하니까 다른 상담사가 존나띠꺼운말투로 고객님 예정시간보다 1분늦게도착한건데 이게 늦은건가요? 하는데 열뻗치는거 참고 이러이러해서 최초시간보다 40분가까이늦었고 다 식어서 차갑고 전에 상담하신분이 환불해주신다하셨다 허ㅏ니까 재배달이랑 취소중에 뭐할거냐길래 취소해달라니까

취소되셨어요. 음식은 직접 폐기부탁드립니다. 이렇게 존나 띠껍게 말하고 끊음

와 쒸이벌 기분더럽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