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게임 고객센터가 먹통인 관계로, 더 확실한 커뮤니티 고객센터를 이용하고자 합니다.

아드레날린 각인은 저번 각인 추가 패치때 추가되었고, 그 이후 A/S를 한번 받아 범용성이 매우 뛰어난 각인으로 자리잡은 각인입니다. 그 때 아래와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하단의 보라색 문구는 스킬 취소 시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되는 일부 홀딩 스킬들이(서머너-윙드 스피릿, 소서리스-라이트닝 볼트 등) 아드레날린 각인과 과한 효율을 내는 경우를 방지하고자 추가한 것으로 보입니다.



한편, 현재 아드레날린 각인의 경우 사용을 취소해도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가 없는 홀딩 스킬(블레이드-문라이트 소닉, 버서커-헬 블레이드) 또한 스킬 종료 후에야 아드레날린 스택이 갱신되는 상태입니다.
위의 문제점으로 스킬 사용 도중 아드레날린 각인이 꺼져버리는 상황이 자주 발생합니다. 스킬 사용 도중 아드레날린 각인이 꺼져버리는 모습.


홀딩 스킬은 스킬 버튼을 누르는 순간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되는 스킬과 스킬 버튼을 뗀 이후에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되는 스킬로 나뉩니다. 전자의 경우 사용을 취소해도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가 적용되지 않고, 후자의 경우 사용을 취소하면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가 적용됩니다. 
아드레날린 스택 갱신 조건 코드에 홀딩스킬이냐 를 달아놓은 것으로 보이는데, 이것을 스킬 사용 직후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되는가 로 변경하면 위의 문제점은 해결될 것으로 보입니다.



3줄요약)
1. 스킬 취소 시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되는 스킬(일부 홀딩 스킬)의 경우 아드레날린 스택 갱신이 스킬 사용 종료 후에 되는게 정상이고, 툴팁도 그렇게 돼 있음.
2. 그런데, 스킬 취소 시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되지 않는 스킬(나머지의 홀딩 스킬)까지 포함돼, 모든 홀딩 스킬들의 아드레날린 스택 갱신 판정이 스킬 종료 이후임.
3. 아드레날린 각인의 효율이 1번 홀딩 스킬들에 너무 좋을 수 있어서 판정을 막아놓은 것으로 보이나, 2번 홀딩 스킬들까지 판정이 막혀있으며 툴팁과도 일치하지 못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