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벤 여러분들 :) 실리안 서버에서 작게 도화가 육성하고 있는 밍라밍 입니다. 
오늘 긴 글로 찾아뵙게 된 이유는 제가 임원으로 몸담았었던 '봄란' 길드의 길드마스터에 대한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아까 낮에 인벤대법관 형님들에게 물어보니 사사게말구 자게에 올리라구 하셔서요ㅠ,,) 
글이 좀 길 예정이라 아래에 요약도 해드릴테니 급한분들은 아래로 고고!

1. 정모 (사건의 발단)

게시시각 기준 그저께(17일), 저희 길드원 S씨와 저희 길마님, 다른 남성길드원 한분이 같이 만나 식사하는 자리를 가졌었습니다. 만남을 가진 후 길마는 S씨에게 노골적으로 접근하였습니다.


먼저 만나 밥먹자는 제의는 길마가 하였으며, S씨와 같이 참석한 다른 길드원 역시 길드에 들어온지 얼마 되지 않은 모코코라 평소 친목에 대해 호의적이었고, 친근하게 적응을 도와줬던 길마의 모습을 보고 참석해도 괜찮다 생각했다 합니다.
위 사진은 만남 이후 길마가 S씨에게 보낸 내용입니다.
길마 말투를 보면 아시겠지만, 길마 나이가... 30대 후반 ~ 40대인데, 길원 S씨는 22세입니다.
S씨는 단 한번도 길마의 이런 행보를 달가워 한 적도, 받아들인적도 없습니다.
근데 문제는 이 길마, 여자친구가 있습니다........

사실 이것만 보면 내부적으로 이야기 하고 끝날 문제이기는 하나, 이 글을 작성해야겠다고 다짐한 하나의 일이 더 생겼습니다.

2. 배우자의 유무따위 상관않고 들이대는 무1친판단

저희 길드원 P씨는 단란한 가정이 있는 유부녀입니다. 최근 로스트아크를 시작한 모코코이기도 하죠.
감사하게도 첫 길드로 저희 길드를 선택해주셨고, 같이 레이드를 돌고 엘릭서를 깎아주며 가정이 있음에도 어느 것 하나 놓치지 않고 차근차근 로스트아크에 적응해나가는 모습이 참으로 멋져 보였습니다.
그런 길드원이 오늘 대뜸 길드를 나가게 되었습니다. 개인 사정이라 말 해 줄 수 없다고 하더라고요. 
오늘 전 위에 있었던 일이 떠올라 바로 연락을 취하게 되었고 그 결과 P씨에게도 사진을 보내며 "너도 사진 보내달라", "남자친구 없냐" 등 유부녀에게 해서는 안 될 말들을 하였습니다.
지속적인 스트레스로 P씨는 고통받았지만 로아를 접고싶진 않아하셨기에 길드를 탈퇴하게 되었다고.. 오늘 어렵게 말씀을 꺼내주셨습니다.

안타깝게도 P씨에 대한 증거 자료는 P씨가 결혼을 하였기에, 가정에게 길드 내 괴롭힘 받은게 들켜 로아를 못 하게 될까봐 전부 지우셨다고 합니다. 자료를 못 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__)


세줄요약

1. 길마는 여친이 있음
2. 본인과 20살이 넘는 나이차의 여성 길드원을 다른 길드원과 실제로 만난 후 찝쩍대면서 불편하게 함.
3. 길드 내 유부녀인 길드원한테도 사진 보내면서 들이댐.

길마님, 길드는 당신 맘대로 여자를 고르는 뷔페가 아닙니다. 
+프로필 공개는 여론보고 하겠습니다.
------------------

닉 까라는 여론이 많은거 같아서 올리겠습니다!! 

실리안섭 봄란길드 길드마스터 봄란, 은빛봄란, 달빛봄란 / 윈드슈, 키레에나, 이봄란, 이쁜데약해, 어비스기사, 힐도못해요, 푸딩좋아, 활쏘는슈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