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템 2세트 언급 요약

1~4는 밴픽 5는 경기내용

1. 게임에서 빅토르라는 케릭의 템포가 너무 안맞는다. 빅토르가 나온상황에서 앞라인이랑 cc가 너무 부족하다. 정글 마오카이가 최선으로 보였지만 상대 사일이 나올수도 있는 상황이라 찾고 찾다가 자르반이 나왔다.

2. 칼리애쉬 vs 케이틀린레나타 구도 프로들에게 물어보니 칼리애쉬가 유리하다. 하지만 케이틀린,레나타도 할만하다. 손싸움 매치인대 칼리애쉬가 유리한건 펙트 아예 지는 상성은 아니다. 

3. 신짜오 선픽이 너무 좋았다. T1 칼리 나온상황에서 레나타 뺏고 짜오를 가져갔다 양쪽 서포터가 탱이 못 나오는 구도에서 탑은 탱뽑기가 힘들고 정글 앞라인 탱정글러 다 밴OR피어리스밴이다. 이런 상황에서 신짜오 벨류가 너무 높았다.

4. T1의 밴픽 의도
탑    잭스 vs 암베사 - 손싸움
미드 빅토르 vs 사일 - 빅토르 유리
바텀 칼리, 애쉬 vs 케이틀린, 레나타 - 손싸움이긴한대 칼리, 애쉬가 그래도 좀 유리(말 그대로 가져옴) 
정글 자르반이 더 개입할 확률이 높음(갱 좋다는 뜻인듯?)
- 결국 주도권 스노우볼 조합

5.  신짜오  미드 - 바텀 연속갱 극찬 상상하기 힘든 플레이라고 언급
   리스크가 없는 플레이가 아니다. 사일이 피가 적은 상황에다가 빅토르를 한콤에 못잡고 몇초 더 지나면 되려 역갱으로 빨려서 다죽었다.
 바텀 갱은 정비 타이밍에 한번더 찔렀다. 이것도 리스크가 있다. 탬뽑아온 자르반이 아래캠프인 상황에서 집 안다녀온 신짜오로 칼타이밍 갱성공한 시점에서 겜이 끝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