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는 룬 체계에서 마나의 가용성에 대해 많은 고민을 했습니다. 현재 룬으로부터 많은 마나를 수급할 수 있기에, 마나 아이템의 필요성이 점차 줄어들고 있는 상황입니다. 아이템이 약해지는 것은 필요에 따라 합당하나, 완전히 불필요해지는 것은 옳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챔피언이 얻을 수 있는 "공짜" 마나의 양을 줄이기 위해, 

  • 비스킷에서 최대 마나와 마나 회복 효과를 제거하고, 
  • 대신에 최대 HP와 더 많은 체력 회복량을 제공하는 버전으로 전환합니다.

시스템 내 다른 마나 관련 룬들은 상대와 상호작용을 전제로 하며 기능하지만, 비스킷만은 그렇지 않았습니다. 비스킷은 상대와의 상호작용이 결여된 체계이며, 이로 인한 라인전 패턴이 그리 만족스럽지 않았기에, 해당 변경이 문제를 해결하는 데에 도움이 될 거라 생각합니다.


조각룬 체력 60짜리랑 레벨당+10짜리랑도 승률차이가 나는데

비스킷이 최대HP에 관련있으면 어떻게 되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