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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판 KDA가 과연 어떻게 나오나 아군/상대팀 KDA전부 적어봤음

상, 하체 승무패는 그냥 게임에서 영향력이 어느정도로 있었는지를 적은거
잘하고 있었는데 타라인에 영향받아서 중후반 밀렸다던지 하는건 보정을 하는거고
그냥 개인적으로 게임리딩해서 체크한거임

하체가 상대하체보다 잘한 24판중에 게임은 14승 10패했다 이렇게 해석하면 됨

서로 비슷했던 애매한 판들은 무승부로 체크
상체는 최대한 호의적으로 바텀은 최대한 보수적으로 적어넣음

특이점은
상체가 잘한 14판은 다 이겼고 상체가 대놓고 못한 16판에선 1승밖에 못건졌고
이건 나만 이런건가?


해석을 해보면

원딜 0.6 서폿 2.5 평균 KDA차이가 났음
거기에 상대 원딜, 서폿 KDA평균이 1.9 1.8이라는건 걍 1인분 못하고 망한판이 많다는거지
아군 원딜서폿 상대 원딜서폿 KDA색깔만 비교해봐도 차이가 확연함

그럼 바텀이 무승부 제외하고 승률이 75%근처가 나오고 실제 KDA도 저정도로 차이가 난다면
그만큼 상체 입장에서도 하기 편한 게임이 많이 깔린다는건데

정글운은 좋아서 0.7 차이가 꽤 났고 탑도 0.3차이로 유의미하다고 볼 수 있는데
미드는 아예 동률이 났음
게다가 4승 더한 20승 16패의 지표니까 상체 라이너들 운은 비슷했거나 오히려 없었다 정도?

이게 14-1시즌을 통째로 쉰 복귀계정으로 인식될거라
팀운이 좋을걸로 예상하고 실험을 시작한건데
실제로 상체 승률이 47%씩이나 나옴 ㅋㅋ
아니 이 복귀계정으로 하면 혹시 50%넘나 싶었는데 역시 내 롤생에 그딴건 없고

실제로 내가 원래 쓰던계정들은 지금 상체 승률 35~37%사이로 고정인게 다 체크된내용이고
이제 저런 지표로 판수를 꾸준히 박다보면 슬슬 상체 승률 또 40%밑으로 내려가는게 당연할거임

문제는 이제 14.16패치에 매치메이킹 시스템 건든다고 발표했으니
또 어찌될지 모름

결론
바텀차이가 저렇게 나도
상대 바텀은 승률이 45%근처는 나온다
이거 자체로 이미 망겜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