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코어 올리니 탱탱해서 스킬사거리 짧아도 할만한듯

영겁->리안드리->균열->탱템 or 우추

궁 딜 괜찮은데 범위도 거의 확정적이라 타워 다이브도 칠만했음

뭣하면 타워 뒷편에 걸치게 쓰고 달려가서 패다가 반대편으로 날아오면 되니까

제리 말파같은 사거리 짧은애들은 패기 좋은데 럭스 제라스 케틀 만나면 라인전 계속 쳐맞아야하고

이즈 루시안 만나면 오로라 e가 앞으로 딜넣으면서 동시에 뒤로 도약이라 쫓아가면서 딜 넣을수가 없음ㅋㅋ 궁으로 가둬도 비전으로 빠져나가고.

또 w가 티모 은신같은 투명상태인데 무적은 아니라서 진입할때 포킹 하나 피하기 용 말고는 별로.
흐웨이 때 기동력 쓰레기라고 욕먹은 영향인지 얇은 벽 넘을 수 있게 해준건 좋음.

q가 자야 깃털 비슷한데 돌아오는 딜이 체력비례 데미지라 최대한 패놓고 쓰는게 좋을듯. 리안드리 가면 q넣는딜 돌아오는딜 전부 3초씩 도트뎀 넣을 수 있어서 점화랑 같이 쓰면 상당히 아픔.

최대한 탱탱하게 키워서 궁으로 선진입 해도 존야없이 살아남을 수 있게 되면 한타는 대부분 이겼음.

아직 몇판 안해봐서 잘 모르겠는데 질릴때까지 해보긴 할듯.

흐웨이 출시되고 많이 했었는데 얘랑 좀 반대인거같음. 물몸+긴사거리 vs 탱탱+짧사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