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레벨 Q 켜진 상태 피해량을 리워크 전, 현재, PBE 수치를 비교해보면 다음과 같음

<인피 없을 때>
리워크 전: (1.15 + 0.75 × 치명타 확률) × 1.25 = 1.4375 + 0.9375 × 치명타 확률
현재(25.8): (1.0 + 0.75 × 치명타 확률) × 1.35 = 1.35 + 1.0125 × 치명타 확률
PBE(25.9): (1.0 + 0.75 × 치명타 확률) × 1.4 = 1.4 + 1.05 × 치명타 확률

<인피 있을 때>
리워크 전: (1.15 + 1.15 × 치명타 확률) × 1.25 = 1.4375 + 1.4375 × 치명타 확률
현재(25.8): (1.0 + 1.15 × 치명타 확률) × 1.35 = 1.35 + 1.5525 × 치명타 확률
PBE(25.9): (1.0 + 1.15 × 치명타 확률) × 1.4 = 1.4 + 1.61 × 치명타 확률

이렇게 보면 어떤 패치일 때가 강한지 직관적으로 알기 어렵기 때문에
크리 확률에 따라서 계수가 어떻게 바뀌는지 그래프로 만들었음.




인피가 없을 때에는 현재 버전은 리워크 전보다 항상 약하지만,

PBE 기준으로는 치명타 33%부터 리워크 전보다 강해짐.
다시 말해 윤탈 + 망토만 사더라도 리워크 전보다 강함.


인피가 있을 때에는 현재 버전은 치명타 76%부터 리워크 전보다 강해져서 사실상 3코어가 분기점이지만,

PBE 기준으로는 치명타 21%부터 리워크 전보다 강해짐.
다시 말해 인피 낀 빌드는 리워크 전보다 항상 강함.

윤탈 + 인피 기반 애쉬가 엄청 떡상할 듯?
고점 빨리 뽑으려면 W3Q5도 해봄직한 선택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