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nmetal74
2024-10-18 12: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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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속 구하는 공식.기초 자료. 모든 챔프의 일반적인 공속의 최대 한계 2.5 라이엇 공식 공속 계산법. 애쉬 기준. 1레벨 0.658 1레벨이 기본 계수, 레벨 증가로 인한 공속 추가는 추가 능력치로 계산됨. 0.658(기본 계수) + (기본 계수 × 추공) = 2.5(1) = 몇 애쉬인가.? 아마 컨셉과 에니메이션 등. 캐릭터의 특징과 개성을 살리다 보면 공속이 다른데 이걸 기준점으로 수렴 시키는 방법 같다. 기본 공격속도가 없으면 공격을 안하는 것과 같기에 (나 + (나 × 추공)) 결국 기반이 되는 "나" 이므로 나가 하나 더 있는 것이 된다. 나 × 7은 7나가 된다. -> 나는 7개가 있다. 기반이 되는 형식이 있으므로 나(n이 될 수도 x가 될 수도 있는 값.) 전체중 얼마의 지분이 있고 나로 나눴을 때 (나+(나 × 7))은 8나이다. 1이 가지는 하나의 절대적인 값...화씨랑 섭씨가 다르고 달러랑 원이 다른 것 처럼 1원과 1달러의 하나의 크기 비교가 다르다는 것으로 기반이 되는 어떤 실물에 대한 계산이라고 하면 정리하면 이 뜻이다. (2.5는 몇 애쉬인가.? 그럼 애쉬의 값을 구해야지. 그리고 그 답은 0.658이다.) 2.5가 되기 위해선 3.799392097264438 애쉬가 필요하다. 주고받는 합에 따라 2.5/2와 2.5/3은 1.5배 차이로 2대 때릴 때 누군가는 3대 때리는 식으로 밸런스를 한 번 잡아두면 캐릭터 밸런싱이 맞는다. 예를 들어 캔슬로 공격을 많이 하는 것과 스킬이나 평타 지분에 따른 얼마간에 공격이 서로 엇비슷한가.? 이걸 기준으로 2.5에 수렴시키는 것. (캐릭터의 기본 공격속도와 추가 공격력의 지분을 몇 대 몇으로 해서 이걸 맞춘거란 소리.) 간단하게 스코어는 정수로 계산하고 소수 표현한 것이다.(실수로 사칙연산 하려면 기계 아니면 못하니까.) 애쉬 기준상. (2.5 - 0.658) 이외 나머지가 추가 공속이 기여하는 지분임. (2.5 - 0.658 = 1.842)에서 0.658이 1.842가 되기 위해서 몇 배의 배수가 필요하냐. 그럼 1.842 ÷ 0.658로 나누면 몇배인지 나오겠지.? 공약수나 공배수라고 있잖아 -> (2.5-0.658) - (추공 ÷ 0.658) = 0, 따라서 (2.5-0.658) = (추공 ÷ 0.658), 간소화 시 (2.5-0.658) ÷ 0.658 =2.8) -> 0.658+(0.658 × 2.8) = 2.5004 대충 자잘한 값은 반올림해서 그럼. 279.999999% 이런 값에서 천분의 1 반올림 했다고 큰 차이 없음. 정리하면 (1.842 ÷ 0.658) =2.799392097264438 대략 2.8배란 소리다. 나 = 1, 내 자체가 1번을 세는 셈. 2 × 1 =2, 추가 100%는 나를 세면 200%라는 소리다., 1애쉬라구~ 나란 값이 하나 있다. 1x가 아니라 x의 실질 값이 무엇이냐. 2.5 ÷ 애쉬 = 3.799392097264438 애쉬, 몇 애쉬이냐. 구했으니 0.658 × 3.799392097264438 = 2.5 x값 n값 하면서 하나 당 단가 구하고 있었으니 눈치 챘을 거라고 믿는다. 애쉬3.799392097264438 - 2.799392097264438 = 1 더 쉽게 정리하면 걍 2.5 ÷ 0.658 -1 =2.8 정리. 1애쉬를 제외해야 하니까. 2.5 ÷ 계수 - 1 = 필요한 공격속도. 나도 막상 써놓고 읽어보니 이걸 말로 한다고 상대방이 이해는 못할 것 같다.(같은 입장이라면 나도 못 알아들음.) 애쉬는 280%를 어디서 끌어오느냐. 그리고 이 280%의 부담을 어떤 곳에 부담 시키냐. 룬이냐. 아니면 템이냐. 저울질 하는거지. 280 - 132 = 1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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