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칭주작, 연패, 연승구간 등 요즘 의심된다는 주장들은

’수락 버튼 부터 승,패가 어느정도 결정지어져 있는 기울어진 판‘ 이 존재한다는 결론으로 귀결됨

마, 그마 구간 심지어 챌까지 큐잡히는 꼬라지 보면

아군 점수 다 합쳐서 1000~1500점 이상 차이나는 경우도 많았고,

백크 등 스트리머들도 큐 잡히는거 이상하다고 의혹 제기해왔음

근데 하필 어뷰징, 토토 등 게임 환경 흐리는 더 큰 문제들 때문에 그렇게 크게 이슈가 되지 않았다고 생각함

‘큐 돌리는 사람’ 이 모자라서 게임 내의 밸런스를 50:50으로 만드는 것 보다

이미 판세가 유불리한 게임을 반복시키며 승률 자체를 50 에 수렴하게끔 해서 랭크 게임 가동률을 올리겠다는 라이엇 생각은 피셜대로 확실한 것 같음

부캐 에메랄드 큐잡는데도 6~7 분이 걸리는데 시간들여가며 연승하거나 혹은 연패하거나 하면 다음 판 부라인으로 억제하고,

이마저도 라이엇의 의도에 반하면 아예 서폿으로 보내거나 고승률, 부캐유저 한 곳에 몰아서 박살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