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급 0.06 보다 0.07~8 정도로 버프가 있어야 됨.
외상+환급하지 말라고 막은거고 볼려면 지금 있는 것에 비용 투자로 돌려받는데 신발이 꼭 필요함.

같은 킬 대비 효용에 대한 아이디어인데 500골드를 아껴서 1100골드를 다른 아이템으로 받는것.

3333인데 200(환급), 할인비 350이기 때문에 800 정도의 공간 확보가 되므로 가격대 형성으로 트포+도란검과 트포+아오신의 가격대를 비교해보자.

도란 450과 롱350의 가치가 어디로 투자되느냐.
롱은 트포로 들어가고 도란은 별개이므로 이 둘 간에는 450과 350간의 트포를 올리는 시간의 격차가 있을 것이다.

450+350=800 그럼 환급(200)을 합쳐 1000이란 시간 대비 효율을 생각해볼 수 있다.

환급을 든다면 최상의 조건에서 기용 이유가 있기 때문에 아예 안들거나 들어서 최적화하는데

이 경우 "트포도란 vs 트포아아오니아"가 성립한다.

그 타이밍에 이걸 올린다는게 상대적인거다. -> 같이 못 크기 -> 결국 같은 시간에 있다. -> 그 시간에서 올리는 타이밍은 기억 속에 있는 어떤 타이밍과 같은 조건이지만 그게 정확히 어떤 타이밍인지 모르니 비슷한 타임이라고 넘겨 짚는다. 트포를 구입하는 시간이 11분인지 14~15분인지 모른다.-> 강함은 상대적인 격차로 느껴지기에 같은 시간에서 둘 다 못 컸는데 상대와 나의 격차 내가 강하던 상대가 강하던 그 체감 정도가 기억 속에 비율과 같다면 분명 다른 시간대의 그 체감 정도로 넘겨 짚을 것이다.->실제 흘러간 시간과 내가 느끼는 시간은 다른 것.

시간이 다르게 흐른다를 생각해보자.

https://youtu.be/jNKcloju0SA?si=mbEtlpaoiR3Acl3i

영상의 인물은 0.01초를 1초로 느낀다. 이 인물이 2초라면 다른 이들에겐 0.02초가 흐른 것이며 (도란트포)와 (트포쿨감신)은 같은 시간대에서 같은 시간이 흘러가지만 트포를 구입하기 까지의 시간 소모는 이들이 가진 100%의 몇 %인가.?

내 인생의 % 대비 느끼는 시간 0.01초면 100배 늘어나니 개혜자가 아닌가.? 체감 효율이지 가심비 처럼(느낌을 사는거니)

초당 1골은 3333-350=2987, 3333+450=3783

이고 1초당 1골의 값어치 %를 가져오느냐.

이 소리다. 환급 200이 있으니 2783, 3783으로 비교 가능.

800의 시간과 200의 시간 1000의 시간적 배경

시간적 격차를 이용하는 방법은 2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