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2타로 돌아오는 투사체는 지나가는 경로상의 유닛을 공격한다.

첫 피격 기준은 1타를 맞은 적이 그 이후 투사체 대미지가 0.2배의 딜을 받으므로 투사체 하나당 0.6×0.2=0.12의 계수를 갖는다.(깡딜은 0.2)

때문에 진입하는 적과 맞딜을 한다.
(여기서 맞딜은 강해서 몸으로 받아내면서 주고받는게 아니라 들어오면 q 잘 맞으니까. 들어오는 타이밍에 맞춰서 qe로 빼고 q랑 패시브를 먹이라는 소리다 맞싸움이 아니고 아주 짧게 싸운다.)

Q를 될 수 있으면 많은 유닛을 맞춰야 하지만 그냥 지금 기본 데미지 깡딜이 매서우니 무시하고 싸워도 된다.(탈론 2렙 전성기를 씹어먹는 친구임.)

1점 중반대의 계수와 %비례 딜을 보면 거의 그웬뻘인데 딜이 더 쌔고 원거리에 유틸기도 있어서 진입이 순조로움.(도란검+점화 시작하면 걍 2렙에 킬 내고 시작할 수 있음.)

스킬 사거리도 길어서 qeq난사 하는데 르블랑 상위호환 아닌가.? 스킬 3개를 동시에 쓸 수 있는데 그런 치고 빠지는 플레이에 쿨이 짧음.

Qe로 째면서 r진입각으로 q를 다 맞추고 e와 뒷무빙으로 궁 외벽타고 상대 뒤로 가고 q다단히트를 먹이는 방법 같다.(한타를 적극적으로 해야함.)

평타 적용이라 확정 딜링을 계속 넣을 수 있다는게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