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깊게 파면 팔수록 얘는 그냥 유저에게 주는 불합리함의 총 집합체임

쉽게 비유로 들면 이즈리얼의 q딜을 반의 반토막 내놓고 w를 맞춰야 q 정상 딜 나오게 해놓은거임 

eq한번 맞추면 걍 허리 꺾이는 데미지가 나오는거면 몰라.. 라인전이 약한건 둘째치고 어떤 챔프도 메인 딜 구조가 이런식으루 불합리하게 설정되있는건 없음

카시오페아가 q 삑나면 다음 쿨 돌때까지 w도 있고 궁도 있고 e로 안정성있게 딜 넣을수있도록 모든 스킬이
카시오페아의 주딜인 e를 보조하는데 맞춰져 있는데 

라이즈는 eq 보조하는 스킬도 뭣도 없고 Q삑치거나 전이 안되면 다음 e쿨 돌때까지 강화속박도 못거는 빈 깡통신세인데다

강화속박은 1.5초 유지에 상대가 헤르메스 가면 체감상 1초도 안되서 풀리는거같음 딜은 걍 기스도 안나고 돌아오는 ewq 이후에 eq 두번은 돌려야 다른 메이지들 스킬콤 한번 돌린만큼의 딜량 나오는데

이건 앞라인들 때릴때나 이렇게 때리지 딜러상대로 이짓하려고 들어가면 걍 걸어다니는 300원임 애당초 강화속박 맞아주는 딜러도 없고 있으면 그게 개병신임

오리랑 신드라가 q 하나만 깔아놔도 지역봉쇄가 가능하고 빅토르 흐웨이 이런얘들은 원딜 인파이팅 구도 혼자서 박살낼수도 있는데 비교군을 잘못들었다 쳐도 유틸이나 cc는 트페에게 밀리고 스킬밸류, 안정성은 카시한테 밀림

라이엇이 라이즈 밸런스에 관해 너무 짜게 생각함 

궁밸류에 대해 너무 높게 생각하고 걍 바드 럭키 관문을 3분짜리 궁으로 달고 있는건데 왜케 밸류를 높게 생각하는지 모르겠음 오히려 시야 다 밝히는 트페궁이 프로씬에서 밸류 높지 않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