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 버프

< 블리츠크랭크 >

  • E 피해량 1.8총AD >> 2.0총AD


< 브라이어 >

  • 최대HP 590 >> 625


< 피즈 >

  • Q 피해량 45%AP >> 55%AP
  • W(액티브) 40%AP >> 45%AP


< 이렐리아 >

  • 패시브 스택은 이제 구조물 피해에도 갱신됩니다.
  • 패시브 구조물 피해량 0 >> 50%


< 카타리나 >

  • E 쿨타임 14-8 >> 12-8초
  • R 쿨타임 90/60/45 >> 75/60/45초


< 케일 >

  • 패시브 공격속도 스택당 6(+0.5%AP)% >> 6(+1%AP)%


< 럼블 >

  • 기본HP 625 >> 655


< 스웨인 >

  • 마법저항력 30 +1.3 >> 31 +1.55
  • Q 피해량 60-160 >> 60-180
  • E 쿨타임 14-10 >> 12-10초
  • R 회복량 1.25%추가HP >> 1.5%추가HP


< 바루스 >

  • W 온힛 피해량 5-25 >> 8-28


< 베인 >

  • R 추가 공격력 25/40/55 >> 35/50/65


< 벨코즈 >

  • E 쿨타임 16-12 >> 14-12초
  • R 쿨타임 120/100/80 >> 100/90/80초


< 바이 >

  • 패시브 보호막 12%최대HP >> 14%최대HP


< 오공 >

  • 기본마나 300 >> 330
  • W 쿨타임 22-14초 >> 18-14초


챔피언 너프

< 아트록스 >

  • R 추가AD : 20-45% >> 20-40%

  • R 쿨타임 120 / 100 / 80초 >> 120초 고정 (PBE ONLY)
    (※ 해당 너프안은 PBE 서버에만 적용되어 있습니다. 실제로 본섭에 적용될지는 불분명합니다.)


< 애니비아 >

  • 성장방어력 4.9 >> 4.5
  • E 피해량 60% >> 55%AP


< 코르키 >

  • 성장AD 2.5 >> 2
  • 성장마나 54 >> 40


< 일라오이 >

  • 기본AD 68 >> 65
  • 성장마나 60 >> 50


< 잭스 >

  • R 쿨타임 100/90/80 >> 110/100/90초
  • R(액티브) 피해량 150/250/350 >> 100/175/250


< 릴리아 >

  • 성장방어력 5.2 >> 4.5
  • 패시브 몬스터 회복량 39-54 >> 39 고정


< 모데카이저 >

  • E 피해량 70-130(+60%AP) >> 60-120(+40%AP)


< 뽀삐 >

  • 기본AD 64 >> 60
  • 레벨 1 공격속도 0.625 >> 0.658


< 세라핀 >

  • Q 피해량 60%AP >> 50%AP


< 쉔 >

  • 패시브 쿨타임 10 >> 11초
  • 패시브 쿨타임 반환 4-7.5초 >> 4-8초
  • R 보호막 130/290/450(+16%추가HP) >> 120/220/320(+15%추가HP)


< 사일러스 >

  • 성장체력 129 >> 122


< 신드라 >

  • W 피해량 70-230(+70%AP) >> 70-210(+65%AP)


< 우디르 >

  • R 피해량 80-440 >> 80-360
  • RR 피해량 8-16%최대HP >> 8-14%최대HP
  • RR 몬스터 피해량 상한 60 +400%AP +800%추가AD >> 80-400(챔피언 레벨 비례)


챔피언 조정


< 마오카이 >

  • 이동속도 330 >> 335
  • 기본HP 635 >> 665
  • E 묘목 이동속도 400/425/445/460(신발 이동속도에 비례) >> 400-460(챔피언 레벨 1-13)


< 크산테 >

  • Q 피해량 80-200 >> 70-190
  • RE 돌진 속도 950 +이동속도 >> 1250 +이동속도


시스템 조정


< 보호막(스펠) >

  • 120-480 >> 100-460


< 사이드 라인 미니언 이동속도 >

  • 14분 이전까지 +120 보너스 이동속도 >> 14분까지 점진적으로 이동속도 감소


< 강타 >

  • 에픽 몬스터 대상 강타 대상 자동지정 범위 300 >> 125
    (직접적으로 마우스 커서를 가져다대지 않고 근처에만 있어도 타겟팅 지정이 되는 유효사거리를 의미합니다.)


< 기회 >

  • AD 50 >> 55
  • 이동속도 4% >> 0% (삭제)
  • 물리관통 10/6 >> 11/7 (근/원)
  • 조합식 변경 : 꽁지깃 >> 곡괭이 + 롱소드


< 요우무의 유령검 >

  • AD 60 >> 55
  • 이동속도 0 >> 4%
  • 조합식 변경 : 곡괭이 >> 롱소드


< 스태틱의 단검 >─리워크

  • 2900g >> 2700g
  • AD 50 >> 40
  • AS 35% >> 30%

  • 기존 처치 관여시 전격 패시브 발동 삭제

신규 패시브 :

  • 8초 이내에 시행된 첫 3회의 공격이 적중시 연쇄번개를 발사합니다. 
  • 발사된 번개는 최대 5명의 대상에게 60의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챔피언이 아닌 적에게는 피해량이 85까지 증가합니다. 
  • 쿨타임은 챔피언 레벨(7-12)에 비례하여 25-10초까지 감소하며, 첫 공격 직후부터 타이머가 돌기 시작합니다. 쿨타임은 처치 관여를 통해 초기화할 수 있으며, 처치 관여의 조건은 마지막 피해로부터 3초 이내 적 사망시입니다.


< 윤탈 야생화살 >리워크

조합식 :

  • 본섭 : 곡괭이 + 절정의 화살 + 775G >> 2950g
  • 변경안 : BF대검 + 정찰병의 새총 + 롱소드 + 750g = 3000g

기본 스탯 :

  • AD 60 >> 50
  • 공격속도 0% >> 20% (추가)
  • 치명타 확률 25% >> 0% (삭제)

치명타 적중 시 출혈 패시브는 삭제되었습니다.

신규 패시브 : 연습만이 살 길 ; 공격 시(온 어택), +0.2%의 치명타 확률을 '영구적으로' 얻습니다. 최대 125스택 중첩, +25%까지 쌓을 수 있습니다.

신규 패시브 : 쏜살 ; 적 챔피언을 공격 시 +30%의 추가 공격속도를 4초간 얻습니다쿨타임 40초. 공격은 1초의 쿨타임을 반환하며, 치명타로 적중시 2초를 반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