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개된 변경안은 확정사항이 아닙니다. 향후 본섭 적용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아지르 >

Azir(아지르)

기본AD 52 >> 56
기본 체력재생 5 >> 7

  • 기본 AD 상향은 초반 라인전 단계에서의 병사 의존도를 줄이고, 주문작열보다는 폭풍의 결집 쪽으로 빌드를 옮기기 위함입니다. (실제로 폭풍의 결집 채용률이 주문 작열의 지표를 앞서고 있다고 합니다.)

< 코르키 >

Corki(코르키)

패시브 고정피해 15%총AD >> 20%총AD
2.5초간 W 피해 : 150-450(+150%추가AD)(+150%AP) >> 200-500(+200%추가AD)(+150%AP)
R 피해량 80-240(+70%추가AD) >> 90-250(+80%추가AD)


< 키아나 >

Qiyana(키아나)

기본 체력재생 6 >> 8
W 원소 적중시 피해 (+10%추가AD) >> (+20%추가AD)


< 세나 >

Senna(세나)

방어력 28 +4.7 >> 25 +4.0


< 스웨인 >

Swain(스웨인)

리워크. 상세 내용은 이전 글 참조.


< 탈론 >

Talon(탈론)

W 반환 피해량 50-170(+80%추가AD) >> 60-180(+90%추가AD)

  • 사출 피해량은 변하지 않았습니다.


< 요네 >

Yone(요네)

W 대상 최대HP 비례 : 11-15% >> 10-14%

  • 해당 수치는 피해량의 총합입니다. W는 물리피해와 마법피해가 절반씩 있으므로, 너프 또한 절반씩 나누어 들어갑니다.
  • 요네의 너프 세기는 이번 패치 적용되는 몰락한 왕의 검 너프에 맞추어서 책정되었습니다. 

< 요릭 >

Yorick(요릭)

구울AD 2-88(+25%총AD) >> 4-90(+20%총AD)



< 몰락한 왕의 검 >

Blade of the Ruined King(몰락한 왕의 검)

대상 현재HP 비례 :
  • 근접 10 >> 8%
  • 원거리 6 >>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