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Qe
판테온의 라인전이나 킬각을 내는 법인데 이거 진짜 근본이다.

E는 시전시간이 없다. Q는 후딜레이가 없고 때문에 qe를 누르면 거의 동시 입력이 되면서 강제로 노손해 맞딜이 가능하다.

교전 시 상황에서 q로 짤하면서 맞딜을 강제로 열고 피해 누적시키다가 w평 강화 q로 마무리 하자. 난 w가 없으면 가끔 무네 가거나 정글가서 마나 땡기는 식으로 대놓고 딜갱 하고 빠짐.

쿨 이게 스킬 딜 넣는 시간이 있으니 도주기에 w를 생각하면 된다. 뭐냐면 뒤를 잡고 퇴로 쪽으로 접근하고 w선 진입 시 상대가 도주할 가능성이 있을테니 q로 중거리 사거리를 먹이고 e쓰면서 붙는 것이다. 그리고 딜 누적을 못 버티거나 팀원에게 반격을 시도하면 w를 박는 식으로 하면 좋다.

피오라 q, 가렌qe 같이 맞딜각 주면 짤딜 걸어오는 친구들 가까이서 q찌르기로 견제하면 동시에 e가 써지니 경직되어 스킬 모션 중 움직일 수 없는 찰라의 틈으로 들어가 각을 만든다.

일부러 각인척 상대 와드에 모습 보이고 강화 QE로 끌어와서 e평으로 마무리 라던지. Q딜에 거의 대부분이 쏠려서 암살 하라고 앞에서 유혹하면 상대가 QE맞고 딜을 못 넣는다.

리신 음파를 일부러 맞아서 Qe로 2타 씹는 플레이도 되고 3타면 qe평w평평평. 평평강화Q(딸피각)

2.강화 w평타는 e를 쓰면 모션이 캔슬
E쓰면 평타가 취소되서 이동 중 모션을 씹고 더 빨리 움직일 수 있음. 후딜을 좀 줄여줌.

3. 3타 q시작 콤보가 나쁜게 아니다.
위에서 말했듯이 qe캔슬로 들어오는 각에 w강화 평타를 걸어두면 불드라만 해도 qee평W평평평히드라평평Q가 모든 스킬들을 캔슬 시키는 콤보라는 것이다. 일종에 절명 콤보로 봐도 된다.

Q막타의 장점은 피가 25%미만이면 q딜이 2배일 때 보호막도 거의 씹고 딜을 넣을 수 있으니 1번의 방식으로 접근해서 중거리 딜을 걸고 피 깎으면서 q각을 보면 좋다. 스테락이나 보호막이 있더라도 빠지면 다음 q로 뽂뽂이로 참참참 댄싱 게임을 해야하고 각이 애매한 다음 w나 점멸w로 확정 끔살이기 때문에 적이 대처하기 힘듬.

4.q점멸
된다. 그리고 q선딜레이를 씹기 때문에 갑작스럽게 절명 딜이 가능하다. 순간적인 거리에 q로 때리는거라 공격 시 걸리는 시전시간이 없어서 반응이 가능한 시간이 없다.

아리 e플도 시스템상 도달해서 피격되는 시스템이니 점멸이나 스킬이 반응이 될텐데 반응에 필요한 시간이 아예 없다.

Q점멸이 동시 입력이라 보면되고 모션 보이면 죽은 거라고 생각하며 된다. 반응이 아예 불가능함.

세트가 w각 보려고 설렁이는거 같이 사거리 안에만 들어오며 그냥 스킬 못 쓰고 죽어주는 거라고 보면 된다. 판테온 W를 들어가는거 마냥 e각 본다고 앞에서 어슬렁 거리는 친구들이 준 킬이 한두번 이던가.(너희들의 희생 덕에 내가 티어를 이 만큼 유지할 수 있었다.)

Q점멸 동시 입력 + 딜레이 없음.(즉발기)

진짜 피 없으면 손해 보더라도 집 가야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