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리스타나 >

  • 기존 변경안 유지

Q 공격속도 60-120% >> 50-110% (본섭 수치로 롤백)
W 추가AD계수 50% >> 75%
E 액티브 ; 스택당 추가 피해 30% >> 25%
E 액티브 치명타 확률 비례 증폭 : 33.33% >> 75% >> 총 치명타 피해량에 비례(무한의 대검의 효과 적용대상이 됩니다.)


< 신속의 신발 >

1075g >> 1000g (본섭 수치로 롤백)

  • 해당 아이템은 현재 아무런 조정도 받지 않은 상태가 됩니다.

< 아이오니아 신발 >

1000g >> 950g >> 925g

  • 기존 변경안은 유지됩니다. :
    스킬가속 15 >> 10


< 헤르메스의 신발 >

1200g >> 1175g >> 1300g
강인함 20% >> 30% (본섭 수치로 롤백)


< 쓸데없이 큰 지팡이 >

1250g >> 1200g

  • 기존 변경안은 유지됩니다. :
    AP 70 >> 65


< 월식 >

AD 70 >> 60
대상 최대 체력 비례 피해 효과가 되돌아왔습니다. 수치 또한 본섭과 동일합니다.

기존 변경안은 유지됩니다. :
2800g >> 2900g


< 가시갑옷 >

조합식 : 
  • 본섭 : 덤불조끼 + 거인의 허리띠 + 1000g = 2700g
  • 1차 변경안 : 덤불조끼 + 쇠사슬 조끼 + 850g = 2450g
  • 2차 변경안 : 덤불조끼 + 쇠사슬조끼 + 루비수정 + 450g = 2450g

방어력 70 >> 100 >> 80
HP 350 >> 0 >> 150

  • 기존 변경안은 유지됩니다. :
    반사피해 10 >> 15
    추가방어력 비례 25% >> 15%


< 거대한 히드라 >

  • 기존 변경안은 유지됩니다.

AD 50 >> 40
패시브 효과가 다시 주요 대상에게 온힛 효과를 적용합니다.
최대 체력 비례 데미지 : 1.5% 근접 / 0.75% 원거리 >> 1.0% 근접, 0.5% 원거리


< 룬 : 치명적 속도 >

툴팁의 설명이 온힛 효과 >> 공격 시 효과로 정정되었습니다.

따라서, 온힛 계수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기능상으로는 이미 이전부터 공격 시 효과로 작동하고 있었습니다.

  • 치명적 속도의 원거리 패널티가 66.7% >> 80%로 상향될 수 있다는 이야기가 있으나, 구체적으로 정해진 것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