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본부터가 신화템, 브루저, 암살자 너프하면 끝날 문제를 못본척한 라이엇의 발버둥이였고
결국 내구도 패치로 위에 언급한 브루저랑 암살자 살짝 주춤하니깐 또 딜버프해서 말짱 도로묵 만듬

결국 신화템은 삭제당했고 미쳐 날뛰던 데미지도 어느정도 하향평준화가 되니깐 
예전에 했던 내구도 패치가 문제가 되서 원거리챔들이 근접챔을 가지고 노는 구도가 생겨버렸음

처음부터 얌전히 신화템, 브루저, 암살자 너프하면 대규모 내구도 버프따위 안해도 됐었음
그걸 거부한건 대회 수익에 눈먼 라이엇이었고 ㄹㅇㅋㅋ
게임의 근간은 솔랭이지 대회가 아니라는걸 인지하지 못한거지, 당장 스타가 대회 위주로 돌아가기 시작하니깐 망하기 시작했고 결국 망함

솔찍히 말하면 원딜 1렙체력 최소 50, 최대 100은 깍아야 정상화됨 성체도 깍고 ㅇㅇ

3줄 요약)
1. 내구도 패치 할 시간에 적폐 너프했으면 끝났음
2. 근데 라이엇은 대회에 눈멀어서 솔랭을 포기함
3. 그게 지금 솔랭이 망한 큰 이유중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