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리스타나 >

기본스탯 :

성장 체력재생  0.65 >> 0.5
AD 59 + 3.7 >> 60 +2.5
성장 방어력 4.5 >> 4.2
사거리 525 >> 550

기본 공격속도 0.656
공격속도 계수 0.679 >> 0.694

P :

추가 사거리 : 0-136 >> 0-125
  • (기본 변경안을 포함하여 사거리 계산 시 : 525-661 >> 550-675)

Q :

공격속도 : 50-110 >> 60-120%

W :

피해량 :
  • 기본 피해량 : 95-295 >> 70-210
  • 이제 +50%의 추가AD 계수를 갖습니다. (추가AD 50-170 이상에서 버프)
  • AP계수 : 50% (변경없음)
  • 둔화 지속시간 1-3초 >> 2초 고정

E :

패시브 기본 피해량 : 55-155 >> 45-105

액티브 피해량 :
  • 기본 피해량 : 70-110 >> 60-100
  • 추가AD계수 : 50-150% >> 100-140%
  • AP계수 : 50%(변경없음)
  • 치명타 확률 계수 : 최대 x1.33333 >> 최대 x1.75
  • 피해량 중첩 : 최대 x2.2 (변경없음)

R :

피해량 :
  • 기본 피해량 300 / 400 / 500 >> 275 / 325 / 375
  • 이제 +70%의 추가AD 계수를 갖습니다.
  • AP계수 : 100%AP (변경없음)

쿨타임 120 / 110 / 100초 >> 100초 고정

이제 적중한 모든 타겟을 "기절"시킵니다. 0.4 / 0.55 / 0.7초간
(이 부분에 대해서는 구체적으로 어떤 기능을 하는지 명확하지 않습니다. 이미 트리스타나 궁극기의 넉백이 동일한 기능을 수행하고 있기 때문입니다.)